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꾸미기

애드센스 핀번호 재발급 방법

by ☆○※★& 2020. 11. 23.

애드센스 핀번호 재발급 방법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은 애드센스 핀번호를 재발급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참고로 애드센스 핀번호 발송 같은 경우는 구글 애드센스 광고의 수익이 10달러가 넘게 되면 자동으로 애드센스에서 핀번호를 발송해줍니다.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재발급

 

구글 애드센스

이 화면은 아직 핀번호를 인증하지 않으신 분들에게만 나오는 화면으로서 구글 애드센스 화면에 로그인을 하시고 들어가시면 가장 위에 예상 수입에 관한 화면이 나오고 그 아래쪽에 나오는 화면 중에 한 가지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재발급

이 화면에서 확인을 클릭해줍니다.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재신청

확인을 클릭하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여기서 저 PIN 다시 보내기를 클릭합니다. 저 같은 경우 방금 전에 'PIN 다시 보내기'를 클릭하여서 활성화가 되지 않은 모습입니다.

 

저 'PIN 다시 보내기'의 경우 애드센스 핀번호를 보낸 지 2주가 지나면 그 이후부터 활성화가 됩니다. 다시 핀번호를 보내려고 한다면 보낸 시점에서 2주 뒤에 저 'PIN 다시 보내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 구글 애드센스 주소 확인하는 방법

 

추가 적으로 한번 핀번호를 보냈는데 혹시라도 내가 등록해놓은 주소가 맞는 건지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드센스 주소 확인

위 화면에서 지급을 눌러 줍니다.

 

애드센스 주소 확인

지급을 누른 다음 바로 아래 설정에서 설정 관리를 눌러 줍니다.

 

애드센스 주소 확인

설정 관리를 누르고 나서 결제 프로필 화면에서 저 '이름 및 주소' 옆에 있는 저 연필 모양을 누르고 주소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혹시라도 다른 주소가 입력이 되어 있다면 연필 모양을 누르시고 수정을 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재발급하는 방법과 주소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 참고할만한 콘텐츠 - 

 

 

국립 국어원 네이버 사람인 다음 맞춤법 검사기 활용해보자

국립 국어원 네이버 사람인 다음 맞춤법 검사기 활용해보자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은 맞춤법 검사기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자소서의 오타를 수정하거나 혹은 블로그에 글을

henneystory.tistory.com

 

 

키워드 검색량 조회로 키워드 찾기

키워드 검색량 조회로 키워드 찾기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은 키워드 검색량 조회로 키워드 찾기에 관해 다뤄볼 예정입니다. 일반적으로 저도 블로그를 하면서 키워드에 관해서 신경을

henneystory.tistory.com

 

 

구글 애즈 키워드 플래너 키워드 단가 확인하기

구글 애즈 키워드 플래너 키워드 단가확인하기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관련 좀 더 수익성을 높이기 위해서 내가 찾고자 하는 키워드에 대한 단가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

henneystory.tistory.com

 

 

네이버 서치 어드바이저 네이버 검색등록

네이버 서치 어드바이저 네이버 검색등록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네이버에서 노출이 되게 하기 위한 네이버 서치 어드바이저에 등록하는 방법을 한번 포스팅해보

henneystory.tistory.com

오늘도 읽어 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