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화

나이키 에어조던 11 쥬빌리(JUBILEE) 발매정보!

by ☆○※★& 2020. 11. 28.

나이키 에어조던 11 쥬빌리(JUBILEE) 발매 정보!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은 나이키의 인기 있는 에어조던 시리즈 중에 하나인 에어조던 11의 쥬빌리(JUBILEE) 발매 정보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11월에 이어서 12월에도 나이키의 MUST HAVE 발매 정보는 쉴틈이 없는 것 같습니다. 12월은 에어조던 11의 발매 가 이루어지는 달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2018년 12월에도 에어조던 11 콩코드를 구매했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도 공교롭게 12월입니다.

 

아무튼 빠르게 이번 에어조던 11 쥬빌리의 DRAW 일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이키 에어조던 11 JUBILEE

 

DRAW 진행 예정입니다.

 

응모 기간 : 12월 8일 화요일 10:00 ~ 11: 00 (1시간)

 

당첨자 발표 : 12월 8일 화요일 12:00

 

당첨자 구매 기간 : 12월 8일 화요일 12:00 ~14:00 (2시간)

 

꼭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모든 분들이

 

THE DRAW에 참여하셔서

 

당첨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나이키 에어조던 11 JUBILEE

 

나이키 에어조던 11 JUBILEE

마이클 조던이 3번의 우승을 한 이후 아버지가 돌아가신 충격으로 은퇴 선언을 하고 야구선수 생활을 하며 잠깐 동안 농구와 멀어져 있던 때가 있었습니다. 

 

그 이후, 시간이 지나 농구 코트로 Come back을 선언하고 복귀한 그해 연도에 항상 조던이 달던 백넘버 23번 대신 45번을 달고 플레이오프에 나서게 되는데 그때 당시 신었던 신발이 '에어조던 11 콩코드'입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 콩코드로 에어조던 11을 기억하는 분들이 많고 실제로도 에어조던 시리즈 중에서 에어조던 11 이 인기 있는 시리즈로 자리 잡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번에 나올 에어조던 11 쥬빌리라는 제품 또한 콩코드만큼 영롱한 느낌입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에어조던 11의 가장 고급스러워 보이는 느낌은 특유의 에나멜가죽으로 된 어퍼 부분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저 에나멜가죽의 어퍼와 화이트 미드솔 부분의 컬러웨이는 상당히 괜찮은 조합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특히나 심플한 컬러감을 좋아하는 한국 사람들에게는 최적의 신발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힐 쪽 부분의 메탈릭 점프맨 로고와 조던의 백넘버 23번은 한층 신발의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느낌입니다. 아마도 에어조던 11 탄생 25주년을 기념하여 나온 스페셜 에디션으로서 나이키에서도 상당히 공을 들인 모델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에어조던 11의 시리즈는 모두 소장하고 싶은 욕구가 정말 강합니다. 이번에는 DRAW에 당첨이 되길 바라면서 또한 DRAW에 참여하시는 모든 분들도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 참고할만한 포스팅 -

 

 

나이키 리뉴런 구매 후기

나이키 리뉴런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은 파주 신세계 아울렛에서 인터넷보다 좀 더 싼 가격으로 구매한 나이키 리뉴런 운동화에 대한 구매 후기를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henneystory.tistory.com

 

 

신발 해외직구 사이트 베스트 5

신발 해외직구 사이트 베스트 5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신발 해외직구 사이트 베스트 5를 알아보았습니다. 곧 다가올 블랙프라이데이를 대비해서 가지고 싶었

henneystory.tistory.com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읽어 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