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다양한 생활정보

토끼 테스트 나는 무슨 토끼일까?

by ☆○※★& 2021. 2. 9.

토끼 테스트 나는 무슨 토끼일까?

토끼 테스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은 재미있는 테스트를 하나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일명 '토끼 테스트'라고 하는 테스트입니다. 성격유형 테스트의 일종이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테스트라고 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궁금증을 유발하는 것 같습니다. 했다가 나에게 맞는 것 같은 정답이 나오면 아무래도 신기하게 생각하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이제 한번 토끼 테스트에 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 토끼 테스트 나는 무슨 토끼일까?

● 토끼 테스트 결과

 


● 토끼 테스트 나는 무슨 토끼일까?

 

토끼 테스트 나는 무슨 토끼일까?

포털사이트에서 '토끼 테스트'라고 검색을 하면 사이트 탭에서 가장 아래 나오는 빨간색 네모로 표시를 해두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토끼 테스트'라고 검색을 하고 사이트 탭에서 4번째에 표시가 되었습니다.

 

토끼 테스트 나는 무슨 토끼일까?

토끼 테스트 홈페이지 메인입니다. 성격 유형 테스트의 일종이며 나는 무슨 토끼일까?라고 나와 있습니다. 저기서 테스트 시작하기를 클릭해줍니다.

 

시작하기를 클릭해주면 이제 답변을 해야 할 보기들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토끼 테스트 나는 무슨 토끼일까?

위의 10가지의 보기가 나오고 내가 생각하는 답변을 전부 고르면 됩니다. 고르고 나면 이제 분석 중이라고 하면서 이쁜 토끼의 모양이 나옵니다.

토끼 테스트 나는 무슨 토끼일까? 분석중

 

(★내 이름 분석 마이네임 테스트입니다. 한번 시간 되시면 해보는 것도 재밌을 듯합니다.)

 

내 이름 분석 my 네임

내 이름 분석 my 네임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은 내 이름 분석해주는 재미있는 테스트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직접 해봐야 알기 때문에 바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henneystory.tistory.com


● 토끼 테스트 결과

 

토끼 테스트 결과

저의 경우 나는 생각한다, 고로 존재한다 라고 결론이 나왔습니다. 침대=나, 배려의 아이콘, 상상력 대장, 물음표 가득, 나 홀로 독서라고 나왔습니다.

 

결과에 대한 자세한 내용도 같이 나오고 있습니다. 상당히 저와 비슷한 느낌입니다.

 

토끼 테스트 결과

추가적으로 나와 맞는 성격의 파트너도 같이 나오고 추천하는 독립서점까지 나옵니다. 실제로 시간이 되면 한번 방문을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토끼 테스트 결과

추가로 추천하는 독립서점에서 '더 알아보기'를 클릭하면 해당 책방의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상당히 좋은 것 같습니다.

토끼 테스트 결과

결과에 대해서 친구들에게 공유도 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전체 유형 보기'를 클릭해서 테스트 결과로 나오는 토끼들의 전체 유형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한번 나와 맞는 유형의 토끼를 선택해서 해당 토끼의 유형도 확인해보면 좀 더 재밌게 토끼 테스트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토끼 테스트 나는 무슨 토끼 일까? 아래 들어가시면 바로 테스트 가능합니다.★

 

나는 무슨 토끼일까?

빌리지와 함께하는 성격 유형 테스트

billage-test.web.app

오늘은 토끼 테스트 나는 무슨 토끼 일까? 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 참고할만한 포스팅 -

 

관상 테스트 해보기

관상 테스트해보기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본인의 사진 혹은 인물사진을 이용해서 관상 테스트를 해보는 아주 신박한 것이 있어서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도 해봤는데 상당히 신기한 것

henneystory.tistory.com

 

 

나이스 대국민 서비스 반배정 확인법

나이스 대국민 서비스 반배정 확인법 나이스 대국민 서비스 반배정 확인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은 나이스 대국민 서비스 반배정 확인법에 대해서 한번

henneystory.tistory.com

 

 

2021 문화 누리카드 총정리

2021 문화 누리카드 총정리 문화 누리카드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문화 누리카드란 어떤 것인지 사용처 카드 발급 안내 등등 문화누리 카드에 대해서 궁금 해하던 여러 가지 관련해

henneystory.tistory.com

 

 

카카오톡 멀티프로필 기능 설정 방법

카카오톡 멀티프로필 기능 설정 방법 카카오톡 멀티프로필 기능 설정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의 발표에 따르면 카카오톡에서 멀티프로필 기능을 베타 버전으로 사용

henneystor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