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다양한 생활정보

싸이월드 재오픈 로그인 방법 알아보기

by ☆○※★& 2022. 4. 4.

추억이 가득한 싸이월드가 돌아왔습니다. 돌아온 싸이월드가 올해 4월 2일 을 기점으로 재오픈을 하였습니다.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lt="싸이월드 재오픈 로그인 방법"

목차

     

    👇 싸이월드 다운로드 바로가기👇

      안드로이드 IOS
    싸이월드  👉다운로드 👉다운로드

     

    👉내일배움카드 사용법부터 신청까지 알아보기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사용방법, 가맹점 알아보기
    👉우체국 휴면 예금 찾아가세요!

     

    1. 싸이월드 재오픈

    👉 추억의 토종 SNS 싸이월드가 2년 6개월만에 싸이월드 제트로 서비스를 재개하였습니다. 1999년 서비스를 시작한 싸이월드는 2000년대 유행에 끝을 달렸습니다. 전성기 회원만 무려 3200만 명이었습니다.

     

    회원가입으로 생성된 자신만의 미니홈피에서 미니룸, 미니미, 배경음악을 통해서 고유의 감성을 뿜어 냈습니다. 이곳에서 결제수단은 바로 '도토리'였습니다. 서로 친구 추가 기능도 있었고 이것을 '일촌'이라고 부르기도 하였습니다. 일촌이 남긴 글을 타고 다른 사람의 미니홈피에 방문하는'파도타기'기능도 있었습니다.

     

    이렇게 다이어리, 사진첩, 방명록 등등에는 손발이 오그라드는 감성이 마구마구 쏟아졌고 이처럼 싸이월드는 누군가에게는 꺼내보고 싶은 추억의 산물이지만 어떤 이에게는 삭제하고 싶은 흑역사 일 수도 있었습니다.

     

     

    2. 싸이월드 앱 다운로드

     

    👉 싸이월드 앱 다운로드

    👇 싸이월드 다운로드 바로가기👇

      안드로이드 IOS
    싸이월드  👉다운로드 👉다운로드

    위에 해당하는 안드로이드 폰이면 안드로이드 폰의 앱을 다운로드하시고 IOS, 즉 애플 폰을 사용하고 계신다면 IOS 앱 다운로드를 하시면 됩니다.

     

    👉싸이월드 ID 찾기

    아무래도 수많은 SNS 들로 인해서 ID에 대한 기억이 많이 사라지셨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하여, 정말 친절하게도 ID 찾기가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싸이월드 비번 찾기

    해당 싸이월드 ID를 찾았다면, 비번도 물론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본인 확인 후에, 비번에 대한 재설정까지 완료를 해줍니다.

     

     

    3. 싸이월드 휴면 고객 해제

    👉싸이월드 제트는 170억 장의 사진과 1.6억 개의 동영상을 유실률 0%로 모두 복원을 완료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왜 아직 복원을 하지 못했냐고 한다면 바로 개인정보보호법 때문에 개인의 동의 없이는 고객정보 등을 임의로 복원하지 못한 다고 합니다.

     

    고객이 로그인을 해서 휴면 고객 해제를 신청해야 모든 데이터에 대한 복원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데이터 복원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꼭 휴면 해제를 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 싸이월드 로그인 바로가기👇

     

    싸이월드 로그인 

     

     

    ※2015년 1월 이후 한 번이라도 로그인한 이력이 있는 회원은 4월 5일부터 업로드가 시작이 됩니다.

    업로드가 시작이 되면 업로드 양에 따라 이르면 당일, 늦으면 3일 이내 업로드가 완료됩니다.

     

    ※2015년 1월 이전 사용자의 경우 이보다 더 늦은 2주 내로 순차적인 업로드가 진행이 됩니다. 2014년 SK 컴즈에서 싸이월드가 분사할 당시 재정이 어려워지자 2015년 1월 이전 로그인 회원의 데이터를 방치했었고, 인수 당시 이 데이터들은 전혀 정리가 돼있지 않은 상태였다고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업로드 시기에 차이를 둔 것이라고 합니다.

     

    👇 싸이월드 다운로드 바로가기👇

      안드로이드 IOS
    싸이월드  👉다운로드 👉다운로드

     

    👉내일배움카드 사용법부터 신청까지 알아보기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사용방법, 가맹점 알아보기
    👉우체국 휴면 예금 찾아가세요!

     

    - 같이 보면 좋은 글 -

     

    2022.03.28 - [생활정보] - 부산 롯데월드 개장일, 위치 알아보기

     

    부산 롯데월드 개장일, 위치 알아보기

    오늘은 부산 롯데월드가 드디어 개장을 합니다. 3월 31일 드디어 부산 롯데월드가 오픈을 합니다.프리 오픈 기간을 지나서 정식 개장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에 따른 개장일과 위치 그리고 그 외

    henneystory.tistory.com

    2022.03.25 - [생활정보/다양한 생활정보] - 청년 동행 카드 바우처 알아보기

     

    청년 동행카드 바우처 알아보기

    오늘은 청년 동행 카드 바우처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청년 동행카드 온라인 신청👇 청년 동행카드 온라인 신청 ​ 👉2022년 기초연금 인상 알아보기 👉우리집 자동차

    henneystory.tistory.com

    2022.03.24 - [생활정보] - 2022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알아보기

     

    2022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알아보기

    오늘은 2022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2022 건강 검진 대상자 조회 바로가기👇 2022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 👉코로나19 먹는 치료제 바로가기 👉코

    henneystor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