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

로또 911회 예상 분석 및 910회 당첨번호 알아보기

by ☆○※★& 2020. 5. 15.

로또 911회 예상 분석 및 910회 당첨번호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은 로또에 관련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안 그래도 요새 힘든 세상에 로또에 당첨된다면 얼마나 기분이 좋을까 하는 생각을 문득문득 하게 됩니다. 혹시라도 1등이 당첨이 된다면 이거 해야지 저거 해야지 하는 부푼 마음을 안고서 항상 당첨일 발표날인 토요일을 기다리게 만들곤 하는 데요. 상당히 당첨이 되기는 힘든 확률이기는 하지만 일주일을 살아가는 데 있어 하나의 활력소가 되는 것은 분명한 것 같습니다. 이러한 로또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고 한번 번호도 예측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910회 차 번호 확인

동행복권

지난주 차는 910회였습니다. 어느덧 우리나라도 로또를 시작하고서는 벌써 900회를 넘는 일이 발생하였습니다. 참으로 시간은 빠르네요.

지난 910회 차에서는 당첨 번호로 1, 11, 17, 27, 35, 39번이 나왔고 보너스 번호로는 31번이 나왔습니다.

1 자릿수 번호 대에서 1개, 10번 대에서 2개, 20번대에서 1개, 30번대에서 보너스 번호까지 포함해서 총 3개의 번호가 나왔습니다.  확률이 8백만 분의 1이라고 하니 이 번호들을 어떻게 맞출 수 있을까요. 쉽지 않습니다.

아래 그림으로 한번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출현 번호대 

이번에는 30번대에서 많이 나왔습니다. 무려 3개의 번호가 출현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40번대에서는 단 한 개의 번호도 출현을 하지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출현을 하지 않은 번호대에서는 다음번 추첨 때 나올 확률이 조금 올라간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물론 그 전 회차와 전전 회차까지 비교를 해봐야 더 자세히 알겠지만 아무튼 나오지 않은 번호대에서는 다음 회차에는 나올 확률이 조금은 늘어나지 않을까 하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2. 910회 당첨금액 및 당첨 게임 수 확인.

동행복권

이번 910회 차 당첨 1등 의 총 당첨금액은 197억 정도 됩니다. 이것을 맞춘 사람이 총 21명이나 나왔으므로 생각보다 엄청 많이 나왔습니다. 이번 회차에 총 당첨금액은 21로 나누면 1인당 9억 4천 정도의 금액을 나눠 가지게 됩니다. 9억 4천에서 세금을 기본적으로 3억이 넘기 때문에 33프로를 공제하게 돼서 그래도 6억 후반대의 금액을 일시에 받게 되겠습니다.

 

너무 기분 좋겠네요. 저도 일생을 살면서 1등에 당첨이 될 날이 있을까요. 꼭 한 번이라도 당첨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상상을 하게 되네요.

 

이어서 2등의 경우에는 당첨번호 6개 중 5개가 일치하고 보너스 번호로 뽑힌 31번을 맞추면 상금을 받게 되는 데요.

총 당첨금액으로는 32억 정도이고 총 72명이 2등을 맞췄으므로 1인당 4천5백만 원 정도를 수령하게 되네요.

세금은 이제 3억을 초과하지 않으므로 22프로를 공제하게 되어 적어도 3천 중반대의 금액을 손에 쥐게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이것도 참 부럽네요. 2등이라도 되어 봤으면 소원이 없겠네요.

 

 

그리고 비고란에 보시면 자동으로 1등을 맞춘 게임수가 총 9개, 수동으로 맞춘 게임수가 총 12개 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요새는 정말 로또에 대해서 연구하는 사람들도 엄청 많아지고 업체들도 많다 보니 수동으로 맞추는 사람들도 적지 않게 볼 수가 있습니다. 또한 꿈에서 번호 6개를 본 사람들도 아마 있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어찌 됐든 6개의 번호를 맞출 수 있다면 한순간에 큰돈을 만질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3. 910회 1등 배출점.

 

동행복권

1등을 배출 한 장소도 항상 1등이 나오는 곳에서만 나오는 현상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한 군데서 로또를 구입을 하면 확률적으로 봤을 때도 사람이 많이 구입 한 곳에서 1등이 나올 확률이

엄청나게 높아집니다. 그래서 사람들의 심리도 사람이 많은 곳에서 구입을 해야 한다고 생각을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서울 쪽에서는 두 군데에서 1등이 나왔습니다. 광진구 자양동은 제가 잘 아는 곳인데 저도 저기서 한번

구입을 해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중간에 평택의 한 복권방에서 수동으로 무려 5개의 1등이 당첨된 곳이 있습니다.

아마도 같은 번호로 5개를 산 사람이 5개 모두 당첨이 된 것이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1게임당 9억이니

무려 45억 정도에 당첨이 된 것이네요. 정말 부럽네요.

 

4. 911회 로또 예상 분석

일단 분석하는 방법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제가 초보이기도 하고 이 분석하는 방법 역시 제가 개인적으로

하는 것이기 때문에 그냥 참고용 정도로 가볍게 한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단 요새는 연속된 번호가 자주 나오고 있습니다. (참 저는 보너스 번호도 6개의 번호와 마찬가지로 같이 뽑힌 번호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지난 894회 차부터 903회 차까지는 계속해서 연속된 번호들이 출현을 하였습니다. 그 이후로는 이제 두 회 차 동안은 연속된 번호가 나오지 않았다가 또 나왔다가 하는 등 그리고 심지어 3개의 연속된 번호가 나오는 경우도 예전보다는 빈번 해 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연속으로 나오는 번호 또한 배제할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갈수록 갈피를 잡기가 힘든 로또 분석이 아닌가 싶습니다. 

 

연속된 로또 번호

또한 이번에 오랫동안 나오지 않은 숫자들이 6개가 있습니다. 오랫동안 나오지 않은 숫자라면 이번에 나올 수 있는 확률이 꽤 높습니다. 저 번호가 다 나온다는 것이 아니라 각 번호 대별에서 숫자가 출현을 한다면 저  번호들이 나올 확률이 조금이라도 높아진다 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여러 가지 종합적으로 제 개인적으로 분석을 해서 나온 숫자들은 바로 아래의 숫자 들입니다.

 

개인적인 로또분석

제가 개인적으로 분석했을 때 이번 911회 차에 나올 수 있을 만한 번호대별로의 숫자입니다. 

저 번호들이 절대 나온다는 것이 아니고 로또라는 것이 벼락을 맞을 만큼 1등을 할 확률이 엄청 힘이 듭니다.

나름대로 분석을 하여 저 번호들이 이번에는 출현을 하지 않을까 하는 조심스러운 분석을 해보았습니다.

*표시가 있는 번호들은 오랫동안 출현하지 않은 숫자 들입니다. 아무래도 기준점을 잡는 번호들은 필요하기 때문에 저것들을 조금이라도 기준점을 잡고 나머지 숫자들을 골고루 배열하여 한번 로또를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저는 이제 로또를 사러 가야 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