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기기

무소음 키보드 cougar vantar

by ☆○※★& 2020. 10. 24.

 

 

무소음 키보드 cougar vantar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은 제 돈을 주고 직접 구매한 무소음 키보드에 관해서 한번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이전에는 ABKO 사에서 나온 기계식 게이밍 청축 키보드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처음 abko 사의 키보드를 구입했을 때는 그 기계식 키보드 특유의 착착 거리는 소리 자체가 너무 좋았습니다. 

 

하지만 요새 키보드 사용량이 좀 더 많아지면서 어느새부턴가 그 소리가 점점 거슬리기 시작했습니다. 하여, 조용한 게이밍 키보드가 없을까 고민하던 끝에 cougar 사에서 만든 COUGAR VANTAR  팬타그래프 키보드를 ELECTRO MART에서 36,9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인터넷에서 최저가를 한번 검색 보았는데 일렉트로 마트가 2000원 정도 저렴하였습니다. 

 

이제 COUGAR VANTAR 키보드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COUGAR VANTAR
COUGAR VANTAR

먼저 박스 키보드를 뜯기 전 박스 앞, 뒷 옆모습입니다. 박스 자체는 다른 기계식 키보드에 비해서 살짝 작은 모습입니다.

 

cougar vantar 스펙

cougar vantar gaming keyboard의 스펙입니다.  여러 개의 키를 동시에 누르는 안티 고스팅 현상이 19개까지 가능합니다.

 

케이블 길이는 1.6m입니다. 제 느낌에는 짧지도 너무 길지도 딱 적당한 느낌입니다. 키보드 끝 모서리 쪽에서 불빛이 들어오는데 이것이 총 8개까지 나옵니다. 무게는 600g이라 그렇게 무겁지 않은 느낌입니다. 

 

 

제가 전에 쓰던 abko 키보드와 크기를 비교해보았는데 크기 면에선 abko 키보드보다는 살짝 작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크기입니다.

 

COUGAR VANTAR 박스 오픈

박스를 오픈한 모습입니다. 비닐에 잘 씌워져 있는 키보드의 모습과 키보드 MANUAL의 모습이 보입니다.

 

cougar vantar 뒷모습

키보드의 뒷모습입니다. cougar 마크가 돋보이네요. 키보드가 움직이지 않도록 고무로 된 스토퍼가 5개 붙어 있고 키보드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높낮이 조절 도구가 있습니다.

 

 

스토퍼 때문에 고정이 잘 되는 느낌입니다.

 

cougar vantar 앞 모습

키보드 앞모습입니다. 약간 키보드를 누를 때의 느낌은 노트북의 키보드를 누르는 느낌입니다. 키보드 하나하나 누르는 감은 살짝 일반 기계식 키보드에 비해서 높이가 낮은 느낌입니다. 그러나 제가 원하던 무소음 키보드 면에서는 정말 최고입니다. 누르는 키감도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럽습니다.

 

cougar vantar 키보드 불빛

키보드의 전체를 감싸는 모서리 쪽에서 8개의 불빛들이 나옵니다.

 

매뉴얼을 보면 어떤 버튼을 누르면 모서리 쪽의 색깔이 변하는 것을 볼 수가 있는 동영상입니다. 불빛이 비추는 것이 싫다면 빛을 off 시킬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키보드 구입 이유입니다. 동영상의 소리를 들어 보시면 거의 소리가 나지 않는 걸 보실 수가 있습니다. 혹시라도 조용한 무소음 키보드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가성비가 좋은 키보드입니다.

 

혹시 추가로 괜찮은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찾고 계시다면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로지텍 G102 LIGHTSYNC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102 LIGHTSYNC 게이밍 마우스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로지텍 G102 LIGHTSYNC 마우스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려고 합니다. 저도 게임을 좋아해서 게임을 조금 즐겨하

henneystory.tistory.com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읽어 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