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기기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는 방법

by ☆○※★& 2020. 11. 9.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은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먼저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라고 검색창에 입력을 해주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저 화면에서 빨간색 네모칸 안에 가장 첫 번째로 나오는 '공식 HP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HP 고객지원'을 클릭해줍니다.

 


-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도 관심 있으시면 아래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정말 쉬운 삼성 프린터 복합기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는 방법

정말 쉬운 삼성 프린터 복합기 드라이버 다운로드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은 간편하게 삼성에서 제조하는 프린터 혹은 복합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

henneystory.tistory.com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이어서 바로 나오는 HP 고객지원 화면에서 프린터를 클릭해줍니다.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다음 화면에서 저 빨간 네모칸 안에 얻고자 하는 드라이버의 제품명을 입력하여 줍니다.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제가 찾고자 하는 프린터의 제품명은 'HP2132'였습니다. 이것을 입력해주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HP 프린터에서 1개가 검색된 것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저기서 'HP Deskjet 2132 올인원 프린터'를 클릭해줍니다.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다음 화면에서 HP SMART와 아래 소프트웨어 유틸리티에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실 수도 있고 유틸리티 진단 도구에서 프린트와 스캔 관련 진단할 수 있는 도구를 다운로드하실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 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