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베키아에누보 커피와 치즈케이크

by ☆○※★& 2020. 10. 24.

베키아 에 누보 커피와 치즈케이크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은 맛있는 커피와 맛있는 치즈케이크가 있는 카페 '베키아 에 누보'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제가 다녀온 지점은 고양 스타필드 내부에 있는 베키아에 누보입니다. 항상 가면 사람이 많이 없고 조용해서 너무 좋습니다. 

 

아직 사람들이 베키아 에 누보의 맛을 몰라서 그런 건지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한번 제가 다녀온 베키아에 누보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베키아에누보 정면

고양 스타필드 지하 1층에 위치한 베키아 에 누보 모습입니다. 고양 스타필드에 갈 때마다 항상 베키아 에 누보 쪽을 지나치곤 합니다. 그럴 때면 항상 사람이 없어서 의아해합니다. 

 

이유는 제 개인적인 느낌일 수도 있지만 정말 베키아 에 누보의 커피와 디저트류 그리고 음식은 정말 저세상 맛이기 때문입니다. 

 

베키아에누보 메뉴판

 

베키아 에 누보 메뉴판입니다. 가장 첫 번째에 있는 블랙 누들 파스타는 꼭 먹어 봐야 합니다. 정말 너무 맛있습니다. 처음 저 메뉴를 먹어보고 정말 저세상 맛이구나 하면서 한입에 흡입을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해산물들도 정말 싱싱하고 너무 맛있습니다. 가격이 조금 비싸긴 하지만 추천드리는 메뉴입니다. 

 

 

그리고 베키아 에 누보의 베스트 메뉴인 스페니쉬 라테와 허니 바닐라 라테도 추천드립니다. 지금 말씀드린 세 가지의 메뉴는 꼭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생각을 하니 또 먹고 싶네요.

 

베키아에누보 카운터

안으로 들어가시면 보이시는 카운터와 위쪽에 메뉴판이 또 있습니다. 

 

베키아에 누보 내부 

왼쪽 사진에 보이시는 곳에서 음료를 받으시면 됩니다. 

 

베키아에누보 거울

안쪽에 보시면 저렇게 큰 거울이 있습니다. 

 

베키아에누보 디저트류

저렇게 여러 가지 디저트류들과 샌드위치가 냉장고 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베키아에누보 커피 치즈케이크

오늘은 한 번도 먹어 보지 못했던 치즈케이크와 항상 가면 먹는 스페니쉬 라테 그리고 허니 바닐라 라테를 주문했습니다.

 

베키아에누보 치즈케이즈

치즈케이크는 처음 주문해서 먹어 봤는데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저위에 뿌려진 잼과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살짝 치즈케이크가 느끼하다고 느낄 때 같이 먹으니 조금 느끼함을 잡아주는 역할을 하는 느낌이었습니다.

 

베키아에누보 커피

스페니쉬 라테와 허니 바닐라 라테입니다. 두 개다 하트 모양이 정말 이쁘네요. 바리스타 분들의 실력이 엄지 척입니다. 

 

겉으로 보기에도 이쁘지만 맛은 더 이쁩니다. 처음 스페니쉬 라테를 먹어보고 이 정도로 맛있는 라뗴가 있다니라고 생각하며 개인적으로 먹어본 라테 중에 가장 맛있었던 라테였습니다.

 

베키아에누보 컵 과 하트

컵의 문양과 하트가 이뻐서 찍어 봤습니다. 

 

베키아에누보 월간 커피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읽어 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