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일오삼 간장게장 강화도 맛집 추천

by ☆○※★& 2021. 2. 1.

일오삼 간장게장 강화도 맛집 추천

일오삼 간장게장 강화도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은 강화도에 있는 일오삼 간장게장집을 다녀왔습니다. 강화도에 몇 군데 식당을 많이 가보지는 않았지만 게장 집중에 단연 일품인 곳이었습니다. 간장게장뿐만 아니라 같이 나오는 반찬들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한번 수도권에서 가까운 강화도 가셔서 드라이브 코스도 즐기시고 맛있는 간장게장도 먹으면 정말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제 강화도 맛집 일오삼 간장게장 한번 보시도록 하겠습니다.

 


일오삼 간장게장 강화도 맛집

강화도에 있는 일오삼 간장게장집 모습입니다. 일오삼 간장게장이라는 간판이 아주 크게 위치해 있습니다. 내비게이션에 일오삼 간장게장을 입력하시고 가시면 쉽게 찾아 가실 수가 있습니다. 건물 옆쪽에는 잔디밭을 꾸며놓아서 아이들도 놀 수 있게 공간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일오삼 간장게장 강화도 맛집

벤치를 마련해 두었고 가운데에 하트 모양의 일오삼 간장게장 구조물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하트 모양 주변으로 빛이 나는 전구가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일오삼 간장게장 강화도 맛집

건물 바로 앞에 사진에서 볼 수 이듯이 넓은 공터가 주차장으로 쓰이고 있습니다. 주차장도 상당히 넓어서 정말 편하게 주차를 하였습니다. 

 

일오삼 간장게장 강화도 맛집

코로나로 인한 온도 체크와 방문일지를 적고 나서 사장님께서 안내해주는 자리에 앉았습니다. 사장님께서 정말 친절한 목소리로 반겨 주십니다. 상당히 친절해서 놀랐습니다.

 

일오삼 간장게장의 내부 모습입니다. 테이블도 많고 깔끔한 모습이었습니다. 

일오삼 간장게장 강화도 맛집

몇 가지 밑반찬들은 셀프로 먹을 수 있는 셀프바가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셀프바에 곱창김이 있는데  저 곱창김은 정말 맛있습니다. 꼭 가셔서 김에다가 밥을 싸서 새우장 국물이나 간장게장 국물에 찍어서 드시면 정말 맛있습니다.

 

일오삼 간장게장 강화도 맛집

일오삼 간장게장에서 하는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어떤 SNS든 상관없이 일오삼 사진과 후기를 실시간으로 올려주고 사장님께 바로 보여드리면 새우장 5마리를 식사할 때 추가로 주시기도 하고 아니면  포장을 해갈 수도 있다는 이벤트였습니다. 저 같은 경우 SNS로 올렸고 포장으로 요청을 드렸습니다.

 

일오삼 간장게장 강화도 맛집

햇빛에 비치게 찍기는 했지만 일오삼 간장게장 메뉴입니다. 저는 정식 코스 수게로 시켜서 1인당 25000원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정식 코스의 경우 암게와 수게로 가격이 만원 차이가 나고 메뉴 구성은 ' 간장게장+양념게장+새우장+꽃게탕+새우 강정(크림소스 혹은 매콤소스 선택)'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그 외 추가 메뉴로는 수제 돈가스, 날치알 밥, 새우 강정, 새우튀김, 전어구이 그리고 간장게장, 양념게장, 새우장, 꽃게탕이 있었습니다. 

 

또한 간장게장과 양념게장 그리고 새우장 포장 판매도 진행하고 계셨습니다.

 

일오삼 간장게장 강화도 맛집

한상 가득 나온 메뉴입니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맛없는 반찬들이 한 개도 없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간장게장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비린내는 나지 않았고 정말 간이 딱 좋았습니다. 먹는 동안 전부 다 맛있어 솔직히 놀랐습니다. 너무 맛있게 먹었고 같이 나오는 새우장 또한 좋았으며 꽃게탕 안의 꽃게까지도 살이 가득 차있었습니다.

 

일오삼 간장게장 강화도 맛집

추가로 수제비 반죽을 따로 주십니다. 꽃게탕이 끌고 나면 손으로 잘라서 넣어 먹으라고 주십니다. 이게 별미입니다. 반죽을 직접 만든 다고 하셨는데 수제비가 쫀득쫀득한 게 꽃게탕에 같이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습니다.

 

일오삼 간장게장 강화도 맛집

식사를 다 마치고 포장으로 들고 가는 새우장 5마리입니다. SNS에 올리시고 받아가시면 좋을 듯합니다. 개인적으로 제 돈을 주고 직접 가서 먹은 일오삼 간장게장 집으로서 정말 만족스러운 한 끼를 먹고 나온 느낌이었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셨고 주차장도 넓었고 가장 중요한 맛도 너무 좋아서 놀랐던 집입니다. 한번 시간 되시면 개인 방역에 꼭 신경 쓰셔서 소중한 지인들과 함께 가셔서 맛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