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꾸미기

구글 애즈 키워드 플래너 키워드 단가 확인하기

by ☆○※★& 2020. 10. 10.

구글 애즈 키워드 플래너 키워드 단가확인하기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관련 좀 더 수익성을 높이기 위해서 내가 찾고자 하는 키워드에 대한 단가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인 구글 애즈에 가입을 하고  키워드 플래너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설명해보려고 합니다.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구글 애즈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구글 홈페이지

그리고 구글에서 "구글 애즈"를 검색합니다.

 

구글애즈

구글에서 검색을 하면 검색 결과로 구글 애즈가 나옵니다. 바로 빨간색 네모 박스 안에 있는 사이트입니다. 저 구글 애즈를 클릭을 해줍니다.

구글 애즈 홈페이지

클릭을 하면 바로 이 화면 이 나옵니다. 이 화면이 구글 애즈 홈페이지의 메인 화면입니다. 여기서 맨 오른쪽 윗부분에 "시작 하기"를 클릭을 해줍니다.

 

구글애즈 홈페이지

시작하기를 클릭을 하면 바로 이 화면 이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전문가 모드로 전환"을 클릭을 해줍니다.

 

구글 애즈 홈페이지

전문가 모드로 전환을 클릭을 화면 바로 이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캠페인 없이 계정 만들기"를 클릭을 해줍니다.

 

구글 애즈 홈페이지

캠페인 없이 계정 만들기를 클릭을 하면 바로 다음 이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통화는 꼭 "대한민국 원"으로 해주시고 아래 실적 개선 관련해서 두 가지 중 아무거나 수신을 할지 안 할지를 선택하신 후에 제출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구글 애즈 홈페이지

제출을 클릭하고 나면 모든 절차를 완료했습니다.라고 하면서 계정 탐색을 이어서 클릭을 해주시면 됩니다.

 

구글 애즈 홈페이지

계정 탐색을 클릭하고 나시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여기서 저 렌치 모양의 도구를 클릭을 해줍니다.

 

구글 애즈 키워드 플래너

렌치 모양을 클릭하시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여기서 저 빨간 네모칸 안에 키워드 플래너라는 것을 클릭을 해줍니다.

 

구글 애즈 키워드 플래너

키워드 플래너를 클릭하시면 이런 화면 이 나옵니다. 여기서 "새 키워드 찾기"를 클릭을 합니다.

 

구글 애즈 키워드 플래너

새 키워드 찾기를 클릭하시면 저 빨간 네모칸 안에 내가 찾고자 하는 키워드를 입력합니다. 

 

구글 애즈 키워드 플래너

 키워드를 입력을 하면 위에 보시는 화면과 같이 각 키워드에 대한 입찰가가 나옵니다. 저는 피자라는 키워드를 한번 넣어 보았습니다. 이렇게 내가 찾고자 하는 키워드에 대한 입찰가를 보시고 키워드에 대한 단가를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구글 애즈 키워드 플래너 가입을 통해 내가 찾고자 하는 키워드에 대한 단가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읽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