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알아두면 좋은 생활정보

매드 포 갈릭 피자 포장

by ☆○※★& 2020. 10. 12.

매드 포 갈릭 피자 포장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은 제가 직접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있는 매드 포 갈릭 지점을 방문해서 정말 좋아하는 갈릭 스노잉 피자 포장을 해보았습니다. 반값으로 매드 포 갈릭의 피자를 먹을 수 있는 기회인 것 같아 한번 간략하게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매드포갈릭 타임스퀘어점

타임스퀘어에 있는 매드 포 갈릭 매장 입구입니다.

항상 타임스퀘어에 있는 매드 포 갈릭 매장은 사람이 많아서 줄을 서는 게 보통이었는데 제가 간 날은 주말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조금 여유가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아마도 코로나로 인한 영향으로 조금은 사람이 줄었던 모양새였습니다. 저는 매장에서 식사는 하지 않고 피자 포장만 하였습니다.

 

매드포갈릭 입구 QR체크 

입구 앞에 QR 체크를 하는 기계가 있습니다.

 

 

매장에 들어가서 식사를 하시는 분들은 꼭 마스크를 착용하시고 반드시  QR체크를 수행하셔야 합니다!!

 

매드포갈릭 피자 포장

피자를 포장하면 가격이 무려 절반 가격인 12,000원에 준다는 내용입니다. 

 

원래 매드 포 갈릭 갈릭 스노윙 피자의 가격은 매장에서 먹었을 경우 23,800원입니다. 포장만 하면 절반 가격에 피자를 먹을 수가 있다니 정말 좋은 혜택인 것 같습니다. 

 

매드포갈릭 가을 이벤트

또한 가을 이벤트로 '트리 풀라 피에몬테 로쏘' 와인을 주문 시에 20% 할인도 해준다고 합니다.

 

매드포갈릭 메뉴

매드 포 갈릭 메뉴입니다. 매드 포 갈릭은 말 그대로 각각의 메뉴에 갈릭이 많이 들어갑니다.

 

 

저는 특히 그 갈릭 후레이크가 정말 맛있는 것 같습니다. 

 

매드포 갈릭 가을 시즌 혜택

또 하나의 매드 포 갈릭 가을 시즌 혜택입니다.  

 

오늘은 매드 포 갈릭에서 피자 포장과 관련해서 간략하게 알려 드렸습니다. 집에 와서 너무 배가 고픈 나머지 포장하고 온 피자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 다 먹고 나서 기억이 난 터라 사진을 까먹은 제자신을 원망했습니다.

 

 

아무튼 혹시라도 매드 포 갈릭 피자를 좋아하시는 분이 계신다면 저렴한 가격에 피자 포장을 한번 이용해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오늘도 읽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