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화

나이키 에어 조던 4 UNION LA OFF NOIR 발매 정보

by ☆○※★& 2020. 10. 23.

 

 

나이키 에어 조던 4 UNION LA OFF NOIR 발매 정보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도 운동화 발매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발매 정보는 나이키 에어조던 4 UNION LA OFF NOIR 발매 정보입니다.

 

미국의 유명 스트릿 브랜드 UNION LA와 나이키 에어조던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이번 에어조던 4 UNION LA OFF NOIR입니다. 

 

신발이 개인적으로 이쁩니다. 이 이쁜 아이는 리셀가가 얼마나 갈지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저도 한번 DRAW를 해서 꼭 갖고 싶습니다. 

 

출처 :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DRAW 진행 예정이라고 합니다.

 

응모 기간 : 10월 27일 화요일 10:00 ~ 11:00 (1시간)

 

당첨자 발표 : 10월 27일 화요일 14:00

 

당첨자 구매 기간 : 10월 27일 화요일 14:00 ~ 16:00 (2시간) 

 

가격 : 299,000

 

꼭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DRAW 참여하셔서

 

당첨되시기 바랍니다!!

 

출처 :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출처 :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확실히 컬러 감이 저는 개인적으로 이쁜 것 같습니다.  검은색과 파란색이 합쳐진 어퍼 부분과 레드 컬러의 혀 부분이 상당히 잘 어울 리고 아이보리 색의 미드 솔 부분도 상당히 어퍼 부분과 잘 어울리는 느낌입니다. 뒤쪽에 나이키 로고 또한 돋보이는 것이 이쁜 것 같습니다.

 

이번 에어조던 4는 스웨이드와 메쉬 재질로 이루어지는 디자인에 신경을 많이 썼다고 합니다. 신발 목부분 또한 신으면 발목도 확실히 잡아주는 역할을 할 것 같습니다. 역시 에어 조던 갖고 싶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혀 부분이 접혀 있는 게 이번 에어조던 4 신발의 특징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읽어 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