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화

나이키 에어조던 5 X 오프 화이트 SAIL 발매 정보

by ☆○※★& 2020. 10. 26.

 

나이키 에어조던  5 X 오프 화이트 SAIL 발매 정보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발매 정보는 나이키 에어조던 5 오프 화이트 SAIL 발매 정보입니다.

 

오프 화이트는 버질 아블로라는 유명 디자이너가 론칭한 브랜드입니다. 론칭을 한지 얼마 되지 않은 브랜드라고 알고 있지만 우리나라를 비롯해 세계에서 유명한 명사들이 착용을 해서 상당히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그 인지도는 명품과 거의 맞먹는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 특유의 케이블 타이와 마크는 이제는 완전한 오프 화이트를 상징한다고 해도 과언 이 아닙니다. 

 

항상 나이키 와의 협업을 통해서 최고의 운동화를 만들어 내고 있기 때문에 이번에는 또 어떤 스타일로 협업을 했을지 상당히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출처 :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DRAW 진행 예정입니다.

 

응모기간 : 10/29 목요일 10:00 ~ 11:00 (1시간)

 

당첨자 발표 : 10/29 목요일 12:00

 

당첨자 구매 기간 : 10/29 목요일 12:00 ~ 14:00 (2시간)

 

가격 : 269,000원

 

꼭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DRAW 참여하셔서

 

당첨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출처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출처 :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역시 항상 느끼지만 나이키와 오프 화이트의 협업은 컬러감이 너무 좋습니다. 실제로 보지는 못했지만 크림 컬러의 느낌이 남다릅니다. 미드솔 부분의 저 불꽃 문양과 어퍼부분의 숫자 23은 역시나 조던 5의 상징인 것 같습니다. 

 

살짝 긴 혀 부분에 점프맨 로고 또한 매력적입니다. 안쪽 측면에는 오프 화이트의 로고가 야무지게 박혀 있고 아웃솔은 올해 초에 출시됐던 조던 5 오프 화이트 검정 메탈과 같은 느낌인 것 같습니다.

 

실제로 신어보면 얼마나 이쁠지 정말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조던 5는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했던 슬램덩크 만화의 서태웅이 신고 나왔던 모델이라 항상 더 멋진 느낌인 것 같습니다.

 

아무튼 모두 DRAW 꼭 잊지 말고 하셔서 나이키 에어조던 5 오프 화이트'SAIL' 득템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읽어 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