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화

신발 해외직구 사이트 베스트 5

by ☆○※★& 2020. 10. 28.

신발 해외직구 사이트 베스트 5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신발 해외직구 사이트 베스트 5를 알아보았습니다. 곧 다가올 블랙프라이데이를 대비해서 가지고 싶었던 신발을 사기 위해 어떤 사이트들이 있나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로 블랙프라이데이에 관해서 알고 싶은 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 내용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2020 블랙 프라이데이 날짜 및 준비

2020 블랙 프라이데이 날짜 및 준비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은 쇼핑을 좋아하시는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실 '블랙 프라이데이'에 관해서 한번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먼저 블랙 프

henneystory.tistory.com


1. 피니쉬 라인(FINISH LINE)

 

👇피니쉬 라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피니쉬 라인 홈페이지

 

 

피니쉬 라인

많은 운동화 마니아들이 해외직구를 이용할 때 사용하는 피니쉬 라인입니다. 나이키, 아디다스, 조던, 뉴발란스 등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대표 메이커 업체들의 신발을 취급하는 곳입니다. 

 

남자, 여자, 아이들까지 세대를 가리지 않는 제품들을 전부 취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운동화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옷들과 액세서리 들까지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HOT DEAL 존을 운영해서 조금 더 저렴하게 신발을 구입할 수도 있고 최신의 발매 예정인 각종 메이커들의 신발 정보를 보여주기도 하는 사이트입니다.

 


2. 풋락커( FOOT LOCKER)

👇 풋 락커 홈페이지 바로가기!!👇

 

풋 락커 홈페이지

 

풋락커

풋락커 또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신발을 판매하는 곳 중에 하나입니다. 우리나라보다는 해외에서 상당히 유명한 사이트입니다. 오프라인 매장도 여러 군데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풋락커 또한 마찬가지로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신발뿐만 아니라 다양한 메이커의 옷들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풋락커 멤버십에 가입을 하면 배송비가 무료라고 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예전에 유럽에 갔을 때 풋락커가 상당히 많아서 놀랐던 기억이 있습니다. 유럽에서는 풋락커가 대표적인 신발 파는 곳인 것 같습니다. 그곳에서 조던 11 콩코드를 구매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3. 6PM

👇 6PM 홈페이지 바로가기!!👇

 

6PM 홈페이지

 

6PM은 아웃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정말 다양한 종류의 신발들이 가득한 곳입니다. 운동화 전용 사이트는 아니지만 운동화뿐만 아니라 구두, 스니커즈, 가방, 옷, 시계 등등 많은 물건들을 파는 미국의 대표적인 사이트입니다.

 

남자와 아이들을 위한 상품도 판매를 하지만 주 고객층은 여성인 듯합니다. 상당히 가격이 싼 저가 브랜드부터 명품 브랜드까지 많은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는 아웃렛 사이트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4.  아마존

 

👇  아마존 홈페이지 바로가기!!👇

 

아마존 홈페이지

 

 

아마존

아마존을 빼놓을 수는 없을 듯합니다. 대표적인 해외직구 사이트에서 항상 1,2위로 소개가 되는 곳인 만큼 정말 다양한 물건을 판매하는 곳으로써 신발 또한 아마존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남자, 여자 구분 없이 원하는 다양한 종류의 신발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슬리퍼부터 부츠, 어그, 그리고 각종 유명 신발 메이커의 운동화들 까지 다양하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저도 아마존에서 옥스퍼드화를 할인이 많이 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를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원하시는 신발이 있다면 아마존에서 검색해서 구매를 하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5. DSW

 

👇  DSW 홈페이지 바로가기!!👇

 

DSW 홈페이지

 

DSW

DSW입니다. DSW 또한 상당히 유명한 해외직구 사이트입니다. 이곳에서는 명품 운동화뿐만 아니라 남자 구두, 로퍼, 세미 구두, 스니커즈, 등산화, 여자 부츠, 하이힐 등 다양하고 특별한 신발을 많이 파는 곳입니다.

 

10월에 정해진 기한안에 신발을 1개 사면 또 다른 신발을 살 경우 50%를 할인해주는 행사를 하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좋은 직구 하시기 바랍니다. 

 

혹시 해외직구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에서 11월부터 시작하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관해 아래 내용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정보 알아 보자!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 정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은 미국에는 블랙프라이데이가 있다면 한국에는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가 있다는 것을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블랙 프

henneystory.tistory.com

오늘은 신발 해외직구 시 참고할만한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