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화

나이키 에어조던4 파이어 레드 발매 소식!

by ☆○※★& 2020. 10. 29.

나이키 에어조던 4 파이어 레드 발매 소식!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발매 정보는 나이키 에어조던 4 파이어 레드 발매 정보입니다.

 

에어조던 4는 조던 시리즈 중에 인기 있는 시리즈로 꼽히고 있습니다. 에어조던 4의 많은 컬러웨이 중에 가장 인기가 있는 것이 바로 파이어 레드입니다.

 

실제로 조던이 1989년에 시카고 불스 소속으로 직접 파이어 레드를 신고 경기를 뛰었습니다. 파이어 레드를 신고 농구 경기를 뛴 마이클 조던의 모습이 상상이 갑니다. 

 

원래 나이키 에어조던 4 파이어 레드는 지난 2012년에 발매를 했었습니다. 그 당시 발매했던 파이어 레드의 경우 신발 뒤 힐컵 쪽에 나이키 마크가 아닌 에어조던의 점프맨 로고가 박혀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발매하는 것은 OG 제품으로서 힐컵 뒤쪽에 나이키 스우시 로고가 박혀 있습니다. 실제 조던이 경기를 뛰었던 그 1989년에 신었던 그때의 모습과 같은 제품입니다.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이번 에어조던 4 파이어 레드의 경우 나이키 미국 공홈에서 나온 발매 확정 정보입니다. 현재 우리나라 나이키 공홈에서는 NEW RELEASES에 발매 캘린더가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다만 미국 공홈 발매 정보에 따르면 발매 일은 11월 29일 아침 12시입니다. 미국 시간으로 아침 12시입니다.  

 

가격은 $200입니다. 한국돈으로 환산하면 환율에 따라서 틀릴 수 있지만 230,000원에서 240,000원 사이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참고 하시라고 미국 나이키 공홈 에어조던4 파이어 레드 URL을 남깁니다. 

https://www.nike.com/launch/t/air-jordan-4-fire-red

 

*추가로 한국 나이키 공식홈페이지의 DRAW 일정이 잡혔습니다.

 

응모 기간 : 11/28 토요일 10:00 ~ 11:00 (1시간)

 

당첨자 발표 : 11/28 토요일 12:00 

 

당첨자 구매 시간 : 11/28 토요일 12:00 ~ 14:00 (2시간)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저번 에어조던 4 유니온 LA에 이어서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 에어조던 4의 인기를 이어갈 모양새인 것 같습니다. 또한 1989년 이래로 OG의 모습으로 똑같이 발매를 한다니 정말 소장가치가 굉장히 높을 것 같습니다. 

 

신발 뒤 힐컵에 저 나이키 스우시를 보니 굉장히 영롱하고 탐이 나는 모양새입니다. 

 

힐컵뿐만 아니라 시카고 불스의 레드를 상징하는 파이어 레드 컬러와 검은색이 잘 조합이 되어 있는 미드솔 부분과 화이트 컬러 그리고 블랙 컬러와 포인트로 주어진 파이어 레드의 색감이 묻어 나있는 어퍼 부분까지 정말 조합이 잘되어진 컬러웨이입니다.

 

혀 부분의 점프맨 로고 도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기분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위에서 찍은 모습의 사진이 굉장히 좋은 것 같습니다.

 

신발 안쪽 나이키 스우시 마크가 돋보이면서 발이 들어가는 입구 부분은 발목을 잘 감싸서 확실히 잡아줄 듯한 느낌이 들어 좋은 것 같습니다.

 

추가로 에어조던 4의 경우 대부분의 사람들이 반 업을 해서 신는 걸 추천한다고 합니다.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