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화

피스마이너스원 에어포스 나이키 파라노이즈 2 발매 예정

by ☆○※★& 2020. 11. 11.

피스 마이너스 원  에어포스 나이키 파라노이드 2 발매 예정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드디어 올 것이 왔습니다! GD님이 만든 메이커 피스 마이너스 원과 나이키와의 협업으로 완성이 된 피스 마이너스 원 나이키 에어포스 1 파라노이즈 2.0( PEACEMINUSONE NIKE AF1 PARANOISE 2.0)의 발매가 임박했습니다. 

 

저도 운동화를 참 좋아하는 사람의 입장으로서 이번 파라노이드 2.0의 출시는 정말 오랫동안 기다린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작년 GD님이 전역을 한지 얼마 안 된 시점에 나이키와의 협업으로 출시한 피스 마이너스 원 파라노이즈 1의 경우 다들 아시겠지만 엄청난 흥행을 이끌었던 제품이었습니다.

 

나이키 스우시 마크의 3가지 컬러로 나누어서 구별을 했었고 이중 GD님이 본인의 지인들에게만 나누어준 88족의 노란색 스우시 파라노이드 1 정품의 경우 한때 우스갯소리지만 어떤 사람이 자신의 집 전세보증금과 맞바꿔서라도 갖고 싶다는 글을 어느 게시판에 올렸을 정도로 엄청난 리셀 가격과 인기를 끌었습니다.

 

저도 정말 구하고 싶었지만 엄청난 리셀 가격은 제 경제적인 능력을 초라하게 만들었습니다. 아무튼 이번에는 꼭 드로우에 당첨이 되어서 무조건 MUST HAVE 하고 싶은 제품이니만큼 꼭 당첨이 되고 싶은 제품입니다! 제발!!

 

피스마이너스원 나이키 파라노이즈2

 

피스 마이너스 원 나이키 파라노이즈2의 모습입니다. 이번 파라노이즈2의 경우 어퍼 부분의 컬러가 흰색입니다. 전작인 파라노이즈1의 경우 검은색의 어퍼였다면 이번에는 화이트 컬러로 깔끔하고 상쾌한 모습을 담아낸 듯한 느낌입니다. 또한 파라노이즈 1과 마찬가지로 어퍼 부분의 화이트 컬러가 벗겨지면 새로운 문양이 나오는 동일한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피스 마이너스 원 배지와 데이지 배지가 너무 인상적입니다. 하얀색 바탕의 검은색 스우시 또한 정말 매칭이 잘 되는 느낌입니다. 

 

피스마이너스원 나이키 파라노이즈2

영롱하다는 말밖에 나오지가 않는 느낌입니다. 혀 부분에 피스 마이너스 원의 심벌이라고 할 수 있는 데이지 문양이 굉장히 빛이 나는 느낌입니다.  검은색의 두터운 신발 끈과 개성 있게 묶인 신발끈 모양도 볼수록 조화가 잘 되는 느낌입니다.

 

피스마이너스원 나이키 파라노이즈2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오늘 11월 11일 피스 마이너스 원 홈페이지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드로우를 진행했었습니다. 저도 계속 드로우를 하려고 노력했지만 좋은 결과는 얻지 못했습니다. 

 

이제 2주 뒤인 11월 25일에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피스 마이너스 원 나이키 파라노이즈2 드로우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예상 가격은 피스 마이너스 원 홈페이지에서 $197에 드로우를 진행했으므로 나이키에서도 그 정도 가격 선에서 진행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정리하자면,

 

에어포스 1 로우 PEACEMINUSONE PARA-NOISE

 

드로우 응모기간 :

11/25 수요일 10:00~ 11:00 (1시간)

 

당첨자 발표 : 11/25 수요일 12:00 

 

당첨자 구매 시간 :

11/25 수요일 12:00 ~ 14:00 (2시간)

 

가격 : 219,000원

 

추가로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GD님과의 두 번째 협업을 기념하여 11월 12일부터 11월 17일까지 SNKR을 통해서 소비자가 직접 자신이 꿈꾸는 #youtopia를 직접 창조해보는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또한, 참여하신 분들 중에 추첨을 통해서 GD님과 함께 하는 디지털 토크쇼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고 합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꼭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해주시면 좋을 듯합니다. 

 

꼭 우리 모두 드로우에 당첨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가지면서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읽어 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