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화

나이키 리뉴런 구매 후기

by ☆○※★& 2020. 11. 16.

나이키 리뉴런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은 파주 신세계 아울렛에서 인터넷보다 좀 더 싼 가격으로 구매한 나이키 리뉴런 운동화에 대한 구매 후기를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러닝화로써 나이키에서 보급형 운동화로 나온 리뉴런입니다. 나이키 팩토리에서 추가적으로 카카오톡 나이키 멤버스 가입을 하면 25% 할인을 더 해줘서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한번 나이키 리뉴런 신발에 대해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이키 리뉴런 박스

먼저 나이키 리뉴런 박스입니다. 박스 위쪽에 나이키 renew라는 글씨가 쓰여 있습니다. 신발 밑창과 같은 문양이 박스에 그려져 있습니다.

 

나이키 리뉴런

박스를 열었을 때 리뉴런이 있습니다. 겉 디자인도 정말 나쁘지 않습니다. 러닝 화로서 상당히 이쁜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이키 리뉴런 

신발 코 부분입니다. 살짝 여름용으로 해서 얇게 나오지 않았을까 했는데 그렇게 두께가 얇지는 않았습니다.

 

 

충분히 겨울에도 신을만한 느낌입니다. 그리고 앞쪽에 조그마하게 스우시 마크가 있습니다.

 

나이키 리뉴런 옆모습

옆모습이 굴곡진 모습이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나이키 스우시 마크와 renew 글씨가 각인이 되어 있습니다. 겉으로 보기에도 튼튼해 보입니다.

 

나이키 리뉴런

하얀색 에어솔의 모습이 보기에도 푹신푹신 해 보이는 느낌입니다. 실제로 신으면 정말 푹신푹신하고 발이 편한 느낌입니다.

 

나이키 리뉴런 윗 모습

위에서 찍은 모습입니다. 혀 부분이 살짝 두텁고 발목 쪽 까지 많이 올라오지는 않지만 개인적으로 발목도 조금 잡아 주는 느낌입니다.

 

나이키 리뉴런 뒷모습

계속 봐도 에어솔 부분은 두터운 게 정말 마음에 듭니다. 두터워서 신을 때마다 푹신푹신 들어가는 느낌이 발을 참 편하게 해주는 느낌입니다. 

 

나이키 리뉴런 밑창

밑 부분의 문양은 박스의 문양과 같습니다. 상당히 특이하고 스페인의 어느 건물을 모티브로 한 느낌입니다.

 

나이키 리뉴런 신은 모습

 

실제로 신었을 때 사진입니다. 푹신푹신하고 발이 편합니다. 러닝화로써 보급형이라고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정말 잘 나온 운동화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발볼이 좀 많은 편이라서 1 업 해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1 업을 했어도 그렇게 많이 남는 느낌은 들지 않고 상당히 편했습니다. 확실히 1 업을 하니까 위에서 운동화를 신은 모습을 봤을 때 운동화가 너무 펑퍼짐하게 퍼지지 않은 느낌이 보기가 훨씬 좋았습니다. 발볼이 많으신 분들은 1 업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요새 저는 개인적으로 나이키 에어가 들어가 있는 제품도 너무 좋지만 러닝화 시리즈에서 보급형으로 나온 제품들 중에 좋은 제품들이 많은 것 같다고 생각이 듭니다. 

 

저렴 한 가격에도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운동화로 나이키 리뉴런 추천드립니다. 

 

- 참고할만한 콘텐츠 - 

 

 

피스마이너스원 에어포스 나이키 파라노이즈 2 발매 예정

피스 마이너스 원 에어포스 나이키 파라노이드 2 발매 예정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드디어 올 것이 왔습니다! GD님이 만든 메이커 피스 마이너스 원과 나이키와의 협업으로 완성이 된 피스 마

henneystory.tistory.com

 

 

신발 해외직구 사이트 베스트 5

신발 해외직구 사이트 베스트 5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신발 해외직구 사이트 베스트 5를 알아보았습니다. 곧 다가올 블랙프라이데이를 대비해서 가지고 싶었

henneystory.tistory.com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읽어 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