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화

나이키 사카이 베이퍼 와플 발매 정보!

by ☆○※★& 2020. 10. 31.

나이키 사카이 베이퍼 와플 발매 정보!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발매 정보는 나이키와 사카이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베이퍼 와플 발매 정보입니다.

 

이번 11월에는 MUST HAVE 신발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근데 사고 싶어도 드로우 당첨이 돼야 살 텐데 아쉽습니다.

 

일정은 11월 6일입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색상은 두 가지입니다. BLACK AND WHITE와 ROYAL FUCHSIA입니다. 이미 해외에서는 다른 색상의 베이퍼 와플이 있지만 현재까지 한국에서는 두 가지 색상만 발매가 되는 것 같습니다.

 

한번 빠르게 드로우 일정 살펴보겠습니다.


나이키 사카이 베이퍼 와플 BLACK AND WHITE
나이키 사카이 베이퍼 와플 ROYAL FUCHSIA

DRAW 진행 예정입니다.

 

응모 기간 : 11/6 금요일 10:00 ~ 11:00 (1시간)

 

당첨자 발표 : 11/6 금요일 12:00

 

당첨자 구매 기간 : 11/6 금요일 12:00 ~ 14:00 (2시간)

 

가격 : 219,000원

 

꼭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DRAW 참여하셔서 

 

당첨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나이키 사카이 베이퍼 와플 BLACK AND WHITE
나이키 사카이 베이퍼 와플 ROYAL FUCHSIA

옛날 페가수스 모델에 나이키의 베이퍼 플라이 기술과 사카이의 디자인이 접목이 되어서 정말 클래식한 느낌과 미래 지향적인 느낌의 조합이 잘 이루어지는 느낌의 신발입니다.

 

텅  부분이 이중으로 되어 있는 것과 나이키 스우시 마크가 이중으로 되어 있는 점은 전작과 비슷해 보이지만 이번 베이퍼 와플의 경우 자세히 보시면 스우시 마크의 간격이 좀 더 벌어져 있습니다.

 

나이키 사카이 LDV 와플에서는 뒤축이 튀어나온 미드솔 부분이 특징이었다면 이번 베이퍼 와플은 뒤축 쪽이 떠있는 미드솔 부분이 특징인 것 같습니다. 

 

컬러 자체가 한국 사람들의 스타일에 맞는 두 가지가 발매가 되는 것 같습니다. 저 또한 블랙과 화이트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심플한 색을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많은 사람들이 DRAW에 참여할 것 같습니다. 

 

ROYAL FUCHSIA도 마찬가지로 심플하면서 화이트와 블랙 그리고 포인트로 준 보라색의 스우시와 미드솔 뒤쪽 부분의 파란색이 실제로 보면 얼마나 이쁠지 정말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여성분들이 정말 좋아할 컬러웨이 인 것 같습니다.

 

저 또한 꼭 DRAW에 참여할 것이고 꼭 한 켤레 정도는 소장하고 싶은 모델입니다. 너무 갖고 싶네요.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읽어 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