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알아두면 좋은 생활정보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정보 알아 보자!

by ☆○※★& 2020. 10. 27.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 정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은 미국에는 블랙프라이데이가 있다면 한국에는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가 있다는 것을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블랙 프라이데이 같이 코리아 세일 페스타도 마찬가지로 평소보다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본인이 사고 싶었던 물건을 구입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혹시 블랙프라이데이에 관한 정보도 관심 있으시다면 아래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0 블랙 프라이데이 날짜 및 준비

2020 블랙 프라이데이 날짜 및 준비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은 쇼핑을 좋아하시는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실 '블랙 프라이데이'에 관해서 한번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먼저 블랙 프

henneystory.tistory.com

이제 올해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어떻게 진행이 될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코리아 세일 페스타의 시작

코리아 세일 페스타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2015년 대한민국에 메르스가 유행할 시기, 메르스 사태를 극복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소비 진작과 국내 경기 활성화를 목표로 시작이 되었다고 합니다.

 

●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

2020 코리아 세일페스타

이번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KOREA Sale FESTA)는 2020년 11월 1일 일요일부터 11월 15일 일요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된다고 합니다. 

 

 


●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가기업

코리아세일페스타 참가기업

참가 기업 관련해서는 10월 31일까지 모집 중입니다. 현재까지 참기 한 기업들을 한번 살펴보자면 우리나라에 있는

내로라하는 유명 대기업을 비롯해서 작게는 중소기업까지 거의 대부분의 기업들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혹시 원하는 기업이 참여를 했는지 알아보시려면 코리아 세일 페스타 홈페이지에 가셔서 위의 사진에서 보실 수 있듯이 업종과 세부 업체를 선택하시고 검색어를 검색해주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 세일 상품 찾기

코리아세일페스타 세일 상품

실시간으로 인기 세일 상품의 목록을 항상 보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본인이 원하는 판매 채널과 상품별을 선택하시고 검색어를 입력하신 다음 검색을 누르시면 원하는 물건을 조회하실 수가 있고 얼마의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는지를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

프로모션

이번에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여하는 기업들이 진행하는 프로모션에 관해서 보실 수 있는 화면입니다. 이것도 마찬가지로 실시간 인기 프로모션은 상단에서 항상 보실 수가 있습니다.

 

 

또한 원하시는 기업과 관련된 프로모션을 확인하시려면 판매채널별과 상품별을 선택을 하시고 검색을 하시면 원하는 기업이 진행하고 있는 프로모션이 검색이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 지자체 소비 진작 행사

코리아세일페스타소비진작행사

이번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15일간 17개의 지자체에서 소비 진작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소비진작행사 17개 지자체

위의 그림은 17개 지자체에서 소비 진작 릴레이 행사를 펼치고 있는 내용입니다. 참고하셔서 원하시는 행사에 참여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 득템 마켓

득템마켓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 동안 가성비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들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를 준다고 합니다. 중소기업을 살리는 좋은 기회라는 생각이 듭니다.

 

- 오프라인 판매 전시장 관련 정보입니다.

 

오프라인 판매장

 

- 온라인 판매 전시장으로는 G마켓, 옥션, 11번가, 쿠팡, 티몬, 위메프 총 6개의 업체가 참여한다고 합니다.


● 그 외의 행사들

위에 나열한 행사 외에 코세페 빅딜을 비롯해 국민참여 이벤트도 있으니 그와 관련된 상세한 정보는 아래 코리아 세일 페스타 홈페이지를 직접 방문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코로나로 인한 소비 진작에 대한민국 모든 국민이 참여하여 경제가 좀 더 살아났으면 하는 바람을 가지며 오늘은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관해서 말씀드렸습니다.

 

 

코리아세일페스타

대한민국 쇼핑주간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2020. 11. 1 ~ 11. 15

www.koreasalefesta.kr

읽어 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