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알아두면 좋은 생활정보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겨울 md) 공개!

by ☆○※★& 2020. 10. 27.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겨울 md) 공개!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에서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으로 드디어 다이어리를 공개했습니다.

 

항상 연말에 공개하는 스타벅스의 다이어리는 매년 출시되는 겨울 MD 상품으로써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리를 받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 2021 스타벅스 플래너 이벤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올해 스타벅스에서는 플래너(다이어리) 4개의 종류와 폴더블 크로스백 3종을 선보인 다고 합니다.

 

이 프로모션의 이름은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라고 합니다.

 

이 프로모션은 10월 3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이 됩니다.

 

스타 벅스에서 공개한 플래너와 크로스백을 받으려면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서 총 음료 17잔을 구매하고 나서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하면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쉽게 정리하자면 총 음료 "17잔 (미션 음료 3잔 + 일반 음료 14잔)을 먹고  총 17개의 e- 스티커 적립!"을 하면 됩니다.

 

이렇게 스티커 적립을 다하고 나면 플래너 혹은 폴더블 크로스백 중 선택을 해서 받을 수가 있습니다.


2021 스타벅스 플래너

이번에 공개 한 스타벅스의 새로운 플래너는 총 4개의 종류가 있습니다.

 

스텐딩 스케줄러, 핸디 스케줄러, 루틴 다이어리, 노트 키퍼 이렇게 총 4종입니다.

 

스탠딩 스케줄러의 경우 버려진 플라스틱을 재활용해서 만들었고 탁상에 세워놓을 수 있는 다이어리입니다. 또한 미니 계산기를 같이 준다고 합니다.

 

 

노트 키퍼의 경우 알마니 익스체인지에서 사용하고 남은 원단을 이용해서 커버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핸드 스케줄러와 루틴 다이어리는 한 권당 3만 25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스탠딩 스케줄러를 제외한 나머지 3종의 다이어리에 한해서는 미니 포켓을 따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미니 포켓


 

다이어리 외에 이번에 추가된 3종의 폴더블 크로스백은 항상 환경을 생각하는 스타벅스 답게 버려진 페트병을 재활용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네이비, 크림, 블랙 이렇게 세 가지의 색상으로 가방끈이 달려있고 하나는 스타벅스 다이어리만 들어갈 수 있는 크기와  또 다른 하나는 11인치 태블릿 PC도 들어갈 수 있는 크기로  나누었다고 합니다. 

 

원하시는 크기의 크로스백을 선택하셔서 수령을 하면 될 것 같습니다.

 

크로스백 관련해서 한 가지 주의할 점은 1회 교환 시에 색상별로 최대 2개씩 해서 총 4개까지만 교환할 수 있다고 하니 이점 꼭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았습니다. 모두들 스타벅스 커피를 드시고 원하시는 상품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읽어 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