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화

아디다스 X9000L3 구매후기

by ☆○※★& 2020. 12. 16.

아디다스 X9000 L3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은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한 아디다스 운동화 'X9000 L3'에 대한 구매 후기를 남겨 보려고 합니다. 

 

가격은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할인을 하고 있어서 정가보다 좀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한번  아디다스 X9000L3 신발에 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디다스 X9000L3 박스

 

먼저 아디다스 X9000L3 박스입니다. 박스 자체가 아디다스 로고가 돋보이도록 심플한 느낌입니다.

 

 

블랙과 화이트 색만의 조합이 상당히 아디다스 로고를 강조하는 느낌입니다.

 

아디다스 X9000L3 언박싱

박스 뚜껑을 열은 모습입니다. 안에 X9000L3의 모습이 이쁘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검은색과 화이트 조합에 연두색이 상당한 포인트로 자리 잡고 있는 듯합니다.

 

아디다스 X9000L3 옆모습

X9000L3의 옆모습입니다. 상당히 날렵한 형태의 모습입니다. 게이밍 문화에서 영감을 얻은 하이테크 슈즈라고 아디다스에서는 표현하고 있습니다.

 

아디다스 X9000L3

앞모습과 뒷모습입니다. 뒤쪽에 있는 힐 축이 상당히 긴 느낌입니다. 발목 뒤쪽 부분을 잘 잡아 줄 것 같은 느낌입니다. 앞에서 봐도 옆에서 본 것처럼 날렵한 느낌을 지울 수가 없습니다. 

 

디자인 적으로 상당히 이쁘다고 생각한 이번 X9000L3 모델입니다

 

아디다스 X9000L3

위쪽에서 좀 더 자세히 찍어 봤습니다. 이번 X9000L3에도 아디다스의 시그니처와도 같은  부스트 미드솔 이 전방 쪽에 들어 가있습니다. 그래서 신발 안쪽에 BOOST가 각인된 모습입니다. 그리고 힐 쪽은 흡사 토기의 귀와 같은 모습이기도 합니다.

 

아디다스 X9000L3

아디다스 X9000L3의 어퍼 부분은 손으로 만졌을 때 어느 정도 그렇게 두꺼운 느낌은 아닙니다. 겨울에 신는다면 어느 정도 발이 조금은 시릴 수도 있겠다는 느낌이 듭니다. 

 

아디다스 X9000L3 바운스 미드솔과 부스트 미드솔

이번 아디다스 X9000L3에는 발 뒤쪽 부분은 바운스 미드솔이 들어가 있고 발 전방 쪽은 부스트 폼이 들어가 있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어떤 폼을 더 선호하는 것은 취향 차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제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바운스 미드솔의 경우 부스트 폼보다는 좀 더 하드 한 느낌이 있습니다. 부스트 폼은 반대로 바운스보다는 좀 더 부드럽습니다. 이 두 가지를 섞어놓았다는 점도 상당히 흥미가 생기는 부분입니다.

 

아디다스 X9000L3 아웃솔 과 깔창
아디다스 X9000L3 깔창 뒷모습

 

X9000L3의 아웃솔은 컴퓨터 제작 데이터에서 영감을 얻은 패턴이라고 합니다. 접지력이 상당히 좋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깔창은 형광색으로 이쁘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깔창 뒷모습의 패턴은 흡사 스파이더맨 같은 느낌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아디다스의 부스트 폼을 정말 좋아합니다. 그 부스트 폼 특유의 편안함은 신어 보지 않은 사람을 알지 못합니다. 

 

이번 아디다스 X9000L3의 경우 제가 실제로 신어 봤을 때 느낌은 부스트 품과 바운스 미드솔 두 가지를 경험할 수 있는 점이 상당히 신선하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이쁜 디자인과 가성비가 좋은 운동화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이즈의 경우 제가 발볼이 좀 많은 편이라 1 업 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1 업을 해서 운동화를 신었을 때 발이 옆으로 펑퍼짐하게 퍼지게 보이지는 않지만 앞쪽에 빈 공간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발볼이 그렇게 많지 않으시다면 정사 이즈나 혹은 반업 하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가성비 좋고 디자인 이쁘고 편한 운동화로 아디다스 X9000 L3 추천드립니다. 

 

- 참고할만한 포스팅 -

 

 

나이키 리뉴런 구매 후기

나이키 리뉴런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은 파주 신세계 아울렛에서 인터넷보다 좀 더 싼 가격으로 구매한 나이키 리뉴런 운동화에 대한 구매 후기를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henneystory.tistory.com

 

 

나이키 에어조던 11 콩코드

나이키 에어조던 11 콩코드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은 제가 가지고 있는 나이키 에어조던 11 콩코드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에어조던 11 콩코드의 경우

henneystory.tistory.com

 

 

신발 해외직구 사이트 베스트 5

신발 해외직구 사이트 베스트 5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신발 해외직구 사이트 베스트 5를 알아보았습니다. 곧 다가올 블랙프라이데이를 대비해서 가지고 싶었

henneystory.tistory.com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읽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