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화

나이키 베이퍼맥스 플라이니트3 구매후기

by ☆○※★& 2021. 2. 22.

나이키 베이퍼 맥스 플라이니트 3 구매후기

 

나이키 베이퍼 맥스 플라이니트 3 블랙 화이트 메탈릭 실버 구매후기 한번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은 나이키의 유명한 운동화 베이퍼 맥스 플라이니트 3에 대한 구매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나이키 베이퍼 맥스 플라이니트 3의 경우 나온 지 조금 된 모델입니다. 나이키 팩토리 아울렛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가 있었습니다. 한번 나이키 베이퍼 맥스 플라이니트 3 운동화에 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아울렛에 있는 나이키 팩토리에 가보신 분들은 전부 아실 겁니다. 박스 위의 뚜껑을 제외하고 조금의 하자가 있는 운동화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합니다. 그중에 오늘은 나이키 베이퍼 맥스 플라이니트 3을 데려 왔습니다. 박스가 어느 정도 손상이 되어 있는 부분은 어쩔 수가 없는 부분이었습니다. 저 베이퍼 맥스 플라이니트 3의 경우에는  정가에서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실제로 보면 더 이쁘고 신으면 더 이쁜 나이키 베이퍼 맥스 플라이니트 3입니다. 나이키 베이퍼 맥스 플라이니트 3의 겉모습은 개인적으로 느끼기에는 날렵한 느낌입니다. 재질 자체는 플라이 니트 재질로 되어 있어서 신었을 때 어느 정도 발을 감싸면서 발에 딱 붙는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신발의 색상 또한 어느 정도 블랙과 화이트가 섞여 있는 니트 재질에 하얀색 스우시 마크 그리고 신발 혀 부분의 메탈릭 느낌의 컬러와 뒤쪽의 베이퍼 맥스 글씨가 상당히 조화를 잘 이루고 있는 듯한 느낌입니다.

 

베이퍼 맥스의 포인트는 제가 개인적으로 생각 하기에는 아무래도 신발 밑창의 에어 모양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나이키의 에어 시리즈 모델을 살펴보면 에어맥스 90, 95, 97, 2017, 270, 360 등등 다른 에어 시리즈는 에어가 안에 내장이 되어 있는 형태입니다.

 

 

하지만 베이퍼 맥스는 에어 자체가 신발의 밑창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나이키가 에어를 이용해서 좀 더 발을 편안하게 하면서 혁신적인 디자인을 만들려고 하지 않았을까 개인적으로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플라이니트 재질만 조금 확대를 해서 찍어 보았습니다. 촘촘하게 니트가 완성이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니트 재질로 되어 있어서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는 겨울에 신기에는 어느 정도 무리가 있지 않을까 싶은데 생각보다 양말을 신고 겨울에 신으면 괜찮습니다.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아머리 블루 구매 후기입니다.)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아머리 블루 구매후기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아머리 블루 구매후기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아머리 블루 구매 후기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나이키 오프라인 매장에서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henneystory.tistory.com

 

그렇지만 비가 오는 날에는 신지 않은 시길 추천드립니다. 니트 재질이라 쉽게 젖을 수가 있고 또한 에어가 미끄러울 수 있습니다.

 

힐 쪽에 베이퍼 맥스라고 에어 부분에 글씨가 적혀 있습니다. 그리고 발목 쪽에 잡아주는 니트 부분도 마감처리가 잘 되어 있어서 발목을 좀 더 쫀쫀하게 잡아주는 느낌입니다.

착용감은 정말 편한 느낌입니다. 그리고 플라이니트 재질이라서 발 움직임이 정말 편합니다. 그리고 나이키 베이퍼 맥스 플라이니트 3을 처음 신는다면 플라이니트 재질로 인해서 신발을 신은 것이 아니라 양말을 신은 것처럼 가벼운 느낌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그 가벼운 느낌의 위부분을 지지대인 에어가 잡아주는 느낌으로서 착용감이 좋은 신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이즈의 경우 저는 매장에서 신어보고 정사이즈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발볼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1 업 혹은 반 업을 해서 신어보시고 구매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아무래도 나이키 베이퍼 맥스 플라이니트 3 자체가 디자인적으로 이쁜 신발이지만 개인적으로 느끼기에는 발볼이 작게 나온 느낌이라 발볼이 많으신 분들은 꼭 착용을 해보시고 구매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오늘은 나이키 베이퍼 맥스 플라이니트 3에 대해서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 참고할만한 포스팅 -

 

2020/12/16 - [운동화] - 아디다스 X9000 L3 구매후기

 

2020/12/03 - [운동화] - 나이키 에어조던 11 콩코드

 

2020/11/16 - [운동화] - 나이키 리뉴런 구매 후기

 

2020/10/28 - [운동화] - 신발 해외직구 사이트 베스트 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