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 공부

ABOUT TIME 짧은 영어 명언

by ☆○※★& 2020. 4. 12.

ABOUT TIME 짧은 영어 명언

 

"We are all traveling through time together every day of our lives. All we can do is do our best to relish this remarkable ride."

 

저는 개인 적으로 이런 감동 로맨스 물의 영화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손에 꼽을 정도로 정말 감동적이었고 재미도 있었으며 특히 영화 끝 무렵에 무언가 저의 마음에 앞으로 인생을 어떠한 생각을 가지고 살아가야 할지 좀 더 큰 방향성을 가져다주었던 영화였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남자 주인공은 제가 처음 본 영화배우였고, 여주인공 역의 Rachel Macadams는 그전에도 다른 작품을 통해 인기가 있었지만 개인 적으로 이영화를 통해서 좀 더 많은 팬을 확보하지 않게 되었나 생각이 듭니다.

사람들의 평점도 너무 좋고 상당히 감동적인 영화로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진 영화입니다. 아직 혹시라도 보지 않으신 분이 계신 다면 꼭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영화  About time 다음 영화 에서 퍼옴.

이제 About Time에서 나왔던 명언에 대해서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유명한 영화라서 아마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텐데요. 이 대사는 영화가 후반부쯤에 나오는 대사입니다. 

 

"We are all traveling through time together every day of our lives.

우리는 매일매일 함께 시간 여행을 하고 있다.

 

All we can do is do our best to relish this remarkable ride."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최선을 다해 이 멋진 여정을 즐기는 것이다.

 

조금 헷갈릴 수 있을 만한 단어들을 영영 사전을 통해서 한번 찾아보았습니다.

 

1. Relish

relish는 저는 처음 보는 단어였는데요. 비슷한 뜻을 가진 단어로는 enjoy가 있습니다. 사전을 한번 찾아보면 to get great pleasure from something이라고 나와 있습니다. 의미 자체가 enjoy와 많이 비슷 한 느낌의 단어라고 사료됩니다. 생각보다 쓰임이 많은 단어이니 꼭 알아 두시면 좋을 듯합니다.

 

2. Remarkable

토익 공부를 하시다 보면 가끔씩 눈에 들어오는 단어인데요. 주목할만한, 괄목할만한, 놀라운 등의 의미로 쓰이는 형용사입니다.

 

3. Ride

많은 분들이 ride에 대해서는 사전에 찾아보시면 뜻이 너무 많고 일반적으로 말이나 어떤 것을 타다 라는 뜻으로 많이 알고 계실 텐데요. ride는 동사뿐만이 아니라 명사로도 쓰임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제가 개인적으로 찾아본 결과 어떤 여정 혹은 길이라는 의미입니다. 

 

"About Time"이라는 영화를 보면서 시간에 대해서 다시 한번 더 생각해보는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

영화 보시면 후회하지 않으실 테니 안 보신 분들은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꼭 한번 보시길 강추드립니다. 

 

오늘도 블로그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