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알아두면 좋은 생활정보

해외직구 "오플닷컴".

by ☆○※★& 2020. 5. 30.

해외직구 "오플 닷컴".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은 오플 닷컴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얼마 전에 오플 닷컴이라는 해외직구 사이트를 처음 알게 되었고 여기서 영양제까지 구입을 하였습니다. 지금까지는 아이허브에서 계속 구매를 해왔었는데요. 물론 아이허브도 정말 좋지만 오플 닷컴도 좋은 해외직구 사이트 같아 한번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오플 닷컴을 치고 들어가면 보이는 오플 닷컴 화면입니다.

 

오플닷컴 메인사진

오늘 날짜 기준으로 내일까지 구매하시면 5프로 할인을 더 해준다는 Memorila Day Event를 진행하고 있네요.

 

오플닷컴 메모리얼 데이 이벤트
카테고리

오플 닷컴의 카테고리입니다. 건강식품, 생활, 출산/육아, 뷰티용품, 식품, 헬스/다이어트에 관련된 총 6가지의 카테고릴로 나뉘어 있습니다. 저는 주로 건강식품을 이용하는 편이지만 다른 생활필수품들 목록도 많은 편인 것 같습니다. 한번 다른 것도 사봐야겠습니다. 

위에 보이시는 그림처럼 5만 원 이상 구매하면 무료배송도 해주고 금요일 밤에 오후 5시부터 12시까지 50달러 이상 구매하신 분들에게 오플 포인트 2000원을 적립해준다는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Best Choice

오플 닷컴의 건강식품 카테고리에 들어가면 보이는 사람들이 많이 구매했던 Best Choice 품목들이 저렇게 나와 있습니다. 그리고 가격들도 항상 할인을 해서 원래 정가보다 좀 더 싼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제가 이번에 구입했던 건강 보조제는 오플 닷컴이 제일 가격이 저렴하여 바로 구매를 진행하였습니다. 제가 구매했던 Best Choice에서 위쪽에 나우 푸드에서 나온 보스웰리아 제품이 보이네요.

 

건강정보

가장 제가 보기에 좋았던 것은 오플 닷컴 홈페이지 내에 건강 정보를 올려주어서 건강정보에 대해서 모르는 사람이 보다 쉽게 알 수 있도록 해 준 것이 너무 좋았습니다. 이런 정보는 물론 다른 여타 검색 사이트에서 검색을 해봐도 되지만 일단 홈페이지 안에 있기 때문에 찾는 시간을 줄여주는 것이 더 좋지 않았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사용했던 사용자 후기들도 많아서 내가 구매하고자 하는 품목들에 대해서 의견을 먼저 볼 수 있는 점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제가 구매했던 총 3가지의 품목입니다. 나우 푸드에서 나오는 보스웰리아 추출물, 그리고 요새 핫한 위에 좋다는 매스틱 검, 그리고 닥터스 베스트에서 나온 MSM입니다.

 

현물로 보실 수 있는 이 총 3가지 품목입니다. 

 

나우 푸드는 어느 정도 건강식품을 드시는 분들이라면 아실만한 유명 한 건강식품 회사입니다.

이곳에서 만든 Boswellia입니다. 총 90 개의 소프트 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Boswellia는 항염증 효과를 가지고 있어서 관절염을 치료하는데 효과가 있다고 하는 건강식품입니다.

천식을 위한 치료법으로도 사용이 되었었고 뇌종양이 발생했을 때 뇌의 붓기를 감소시킬 수도 있다 라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하루에 1개씩 복용하라고 나와 있습니다. 

 

Mastic Gum

두 번째로, Mastic Gum입니다. 요새 홈쇼핑 이런 곳에서 많이 나오고 해서 유명한 건강식품입니다.

Logic Nutra에서 만든 건강식품입니다. Mastic Gum 은 매스틱 나무에서 나는 수지라고 합니다. 

이것의 효능으로는 소화와 위장병에 좋다고 합니다. Mastic Gum 안에 있는 소염 성분이 위궤양을 완화시키는 효능이 있습니다.

또한 소염작용도 있다고 하네요. 저도 요새 위가 좀 좋지 않은 거 같아 구매해봤는데 한번 꾸준하게 복용을 해봐야겠습니다. 

하루에 1개의 캡슐이 권장 복용량이라고 나와 있습니다. 두 개씩 꾸준하게 한번 먹어 봐야겠습니다.

MSM

세 번째로, MSM입니다.

MSM 도 많은 사람들이 알고 계신 유명한 건강식품 중에 하나입니다. 이 MSM 은 주로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식품입니다. 관절 혹은 연골 쪽이 좋지 않으신 어르신들께 선물하거나 아니면 부모님들께 선물하면 좋을 건강식품입니다. 저 또한 집안에 어르신께 드리려고 구매 한 제품입니다. 생각보다 드시던 분들이 조금 좋아지는 것 같다는 말씀을 해주셔서 계속 구매하고 있는 제품 이기도 합니다.

총 120개의 캡슐이 들어 있고 하루에 1개씩 복용을 하라는 권장 복용량이 나와 있습니다.

 

 

여기까지 오플 닷컴을 통해서 해외직구를 해본 것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제가 사려고 했던 건강식품들이 다른 곳보다 좀 더 저렴하여 오플 닷컴을 통해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배송되어 온 포장상태도 괜찮았고 지금 시기에 해외 직구이지만 상당히 빠른 시간에 온 것도 만족스러웠습니다. 개인적으로 건강식품을 계속 먹는 사람으로서 꾸준하게 한번 이용을 해봐야겠다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블로그 포스팅 읽어 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