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이천에 있는 이천 돌솥밥집을 다녀왔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이천 쌀 하면 맛있기로 아주 유명합니다. 예전에 몇 번 자주 갔던 곳인데 음식이 맛있고 특히나 이천쌀로 만든 돌솥밥이 그냥 밥만 먹어도 맛있어서 항상 생각이 나는 곳입니다.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이천 돌솥밥'집입니다. 예전부터 이천에 갈 일이 있을 때마다 들러서 꼭 돌솥밥정식을 먹고 왔던 곳인데 오랜만에 가보았습니다.
돌솥밥집 가게가 있고 옆에 바로 커피집이 있습니다. 돌솥밥집에서 식사를 하시고 영수증을 가져가면 커피값은 반값에 먹을 수 있는 듯하였습니다. 그리고 가게 앞에 저렇게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추가로 이천 돌솥밥 집을 정면에서 봤을 때 오른쪽으로 보시면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주차공간이 또 있으므로 주차공간에 대한 걱정은 안 하셔도 될 듯합니다.
내부로 들어온 모습입니다. 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다행히도 저는 대기는 하지는 않았지만 대기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 것으로 보아 사람이 많이 몰렸을 때는 어느 정도 대기는 하셔야 할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사람이 많아서 내부 공간에 대한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하였습니다. 그래도 안쪽으로 꽤나 테이블이 많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물과 쌈 종류는 셀프로 가져다 드셔야 합니다.
이천 돌솥밥 메뉴판입니다. 그냥 돌솥밥 가격은 12000원이고 특 돌솥밥 가격은 15000원입니다. 저는 특 돌솥밥을 주문하였습니다.
주문을 받고 나서 순식간에 정말 한상차림이 차려졌습니다. 위의 사진이 특 돌솥밥 한상차림이 다 나온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음식 종류도 많았고 음식도 맛이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음식이 다 맛있었지만 저 개인적으로는 돌솥밥이 그냥 밥만 먹어도 맛있을 정도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또 생각이 나는 그런 돌솥밥 맛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