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다양한 생활정보

코로나 19로 인한 내수시장 회복 프로젝트 "대한민국 동행 세일"

by ☆○※★& 2020. 6. 29.

코로나 19로 인한 내수시장 회복 프로젝트 "대한민국 동행 세일"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은 "대한민국 동행 세일"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요새 코로나로 인해서 많이 힘드실 거라 생각이 됩니다. 저 또한 코로나로 인해서 영향을 좀 많이 받아서 코로나가 발행하기 이전과 비교했을 때 힘든 실정이라 하루빨리 코로나가 종식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정말 크게 갈망하고 있습니다. 이러 한때에 대한민국 정부와 해당 지방자치단체에서 코로나 19로 인한 피해 극복 및 내수 활성화를 위해 대형 유통업체, 소상공인, 전통시장 등이 참여하는 대규모 소비 촉진 행사로서 "대한민국 동행 세일"이라는 행사를 열었습니다. 이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최, 주관

주최는 대한민국 정부, 해당 지방자치단체이고 주관은 중소기업 유통센터입니다.

 

● "2020 대한민국 동행 세일" 프로그램 소개.

 

대한민국 동행세일

위에 말씀드린 대로 코로나 10으로 인한 피해 극복 및 내수 활성화를 위해 대형 유통업체, 소상공인, 전통시장 등이 참여하는 대규모의 소비 촉진 행사입니다. 정확한 행사명은 "2020 대한민국 동행 세일"이고 일시는 2020년 6월 26일부터 7월 12일까지 진행을 합니다. 

 

● 행사장소와 행사 구성.

 

대한민국 동행세일 행사장소

1회 차는 6월 26일(금) ~ 28일 (일) 까지는 부산 벡스코 1 전시장 1홀과 동대구역 광장에서

2회 차는 7월 3일(금) ~ 5일(일) 까지는 전주 한옥마을과 청주 도시재생허브센터 광장에서 

3회 차는 7월 10일(금) ~ 12일(일) 까지는 창원 컨벤션센터와 서울 코엑스 동문광장에서

특별행사로는 7월 1일(수) ~ 3일(금)까지 숭례문 광장과 올림픽 공원에서 행사가 이어진다고 합니다.

 

 

행사 구성으로는 라이브 미디어 존에서는 라이브 커머스와 현장 라이브 홍보

전시, 판매 행사 존에서는 동행 세일, 가치 삽시다 홍보관을 운영하고 브랜드 k상품관과 중소기업 우수 상품관 그리고 지역 상품 판매 부스를 운영한다고 합니다.

온라인 기획전으로는 가치 삽시다 플랫폼, 그리고 약 10여 개의 민간 쇼핑몰을 보실 수 있습니다.

부대 행사로는 동행 세일 IT 밴드, 지역문화 연계 공연, 참여성 상설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프로그램은 일부 변경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동행 세일 동행 장터 세일 정보 확인.

 

동행세일 동행장터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다 보시면 보 실수 있는 화면입니다. 대한민국 동행 세일에 함께  참여하는 업체들의 할인정보를 남겨 놓은 화면입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332개의 업체에 대한 할인정보가 나와 있으니 원하시는 업체의 할인정보를 확인하시려면 한번 확인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동행 세일 주간 트렌드

동행세일 주간트렌드

대한민국 동행 세일 주간 트렌드라고 해서 나와 있는 화면입니다. 금주의 핫딜이라고 해서 금주의 99프로 할인을 해서 물건을 팔고 있습니다. 지금 화면에 들어가면 초고농축 세제를 125원에, 유아용 흡착 식판을 230원에, 하이드로겔 아이패치를 198원에 그리고 오리 백 의자를 690원에 팔고 있습니다. 그 외에 다른 여타 행사들도 하고 있으니 한번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동행 세일 진행 중인 이벤트

 

동행세일 진행중인 이벤트

현재 동행 세일에서 진행 중인 여러 가지 이벤트입니다. 동행 나비 챌린지와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 그리고 캠페인 사이트 소문내기 이벤트, 네이버 카페와 함께하는 공유 이벤트까지 정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 2020 대한민국 동행 세일입니다.

 

 

●동행 세일 ON-AIR

 

동행세일 라이브방송

라이브 방송 중에 구매를 하시면 특별한 혜택도 준다고 하니 한번 혜택이 궁금하시면 라이브 방송에서 구매하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 대한민국 동행 세일 온라인 & 오프라인 기획전

 

온라인 기획전

홈페이지에 기획전 칸에 들어가시면 이렇게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구분지어서 기획전이라는 것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온라인에서는 지금 보시는 화면 말고도 좀 더 많은 업체들이 대한민국 동행 세일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꼭 필요한 물품이 있으시면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세일 정보를 확인하시고 내수시장 회복에 동참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동행세일 오프라인 기획전.

동행 세일 오프라인 기획전에 관련된 정보입니다. 633개의 전통시장과 5천 개의 착한 슈퍼 , 자동차 브랜드, 백화점, 대형마트 등등 대한민국의 여러 오프라인 업체들에 대한 세일 정보가 확실히 나타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저 화면을 누르면 자세한 사항은 각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달라는 문구가 나오니 각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PAY BACK 이벤트

 

당일 구매 금액의 20%를 온누리 상품권으로 최대 4만 원까지 PAY BACK 형태로 지급을 하는 온누리 페이백 이벤트와 55만여 개의 제로 페이 가맹점의 매출 증대를 돕기 위한 결제금액 환급 이벤트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제로 페이로 5천 원 이상 결제 시, 결제금액의 5%를 결제 사별로 인당 최대 5만 원 환급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상 "2020 대한민국 동행 세일"에 관련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조금 더 알아보고 싶거나 동행 세일 관련해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URL을 따라서 2020 대한민국 동행 세일에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을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www.ksale.org/index.asp

 

대한민국 동행세일

작은 날갯짓 하나가 동네가게를 살리고 중소기업을 살립니다

ksale.or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