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주말 데이트 코스 영종도 엠클리프

by ☆○※★& 2020. 11. 21.

주말 데이트 코스 영종도 엠 클리프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은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엠 클리프라는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주말에 연인과 혹은 가족과 좋은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 분위기가 좋은 카페인 것 같았습니다. 

 

특히나 바다 앞에 바로 위치하고 있어서 풍경이 너무 좋았습니다. 서해 바다를 보면서 좋은 사람들과 같이 커피 한잔 할 수 있는 여유를 잠시 즐기고 싶으시다면 한번 가보는 거도 좋을 듯합니다.


영종도 카페 엠클리프

카페 정면입니다. 약간 엠 클리프에 가실 때 오르막길이 있으니 차량을 이용해서 오시는 분들은 조심해서 올라가셔야 할 듯합니다. 

 

영종도 엠클리프 주차 공간

카페 앞쪽에 주차공간들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봤을 때 그렇게 넓은 공간은 아니었지만 어느 정도의 차량을 수용할 정도의 공간은 있었습니다. 

 

영종도 카페 엠클리프

 

카페에 들어가기 전에 밖에서 카페 주변을 한번 찍어 보았습니다. 감성카페 엠 클리프의 명판을 한번 멀리서 찍어 보았습니다. 그리고 옆쪽에 엠 클리프의 공중전화 부스와 가로등이 이쁘게 자리 잡고 있었습니다.

 

영종도 카페 엠클리프

옆에 위치하고 있는 서해바다의 모습도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서해바다가 정말 풍경이 너무 괜찮았습니다. 한번 카페에 들어가시기 전에 주위의 풍경을 둘러보시고 카페로 가시기를 추천드리겠습니다.

 

영종도 카페 엠클리프 입구 모습

엠 클리프에 들어가기 전에 앞쪽에 여러 가지 테이블과 의자들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문은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밖에서도 안의 모습을 훤하게 볼 수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겨울이라서 날씨가 추운 관계로 실외 자리는 아무도 앉아 있지 않았습니다.

 

엠클리프 카운터

카운터의 모습입니다. 메뉴판 같은 경우 카운터 위쪽에 모니터로 보실 수가 있습니다. 메뉴판에 여러 가지 종류의 음료 메뉴가 보입니다. 가격대는 조금 있는 느낌입니다.

 

영종도 엠클리프

엠 클리프에는 커피 종류 말고도 다양한 빵들을 팔고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초코 스콘부터 파운드와 에그타르트, 그 외에 여러 가지 빵들이 있었습니다.

 

영종도 엠클리프 빵

 

영종도 엠클리프

1층에 있는 한쪽 자리에 저렇게 큰 어항이 있었습니다. 환하게 빛나는 어항이 이쁘게 보입니다.

 

영종도 엠클리프 1층

1층의 홀 모습입니다. 저렇게 테이블과 의자들이 있고 평일 오후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어느 정도 많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창가 쪽에 앉아서 보는 풍경이 워낙 좋아서 상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영종도 엠클리프 2층

2층의 테이블과 의자의 배치 모습입니다. 테이블 자리도 많이 있고 안에 들어가시면 내부 공간도 넓습니다.

 

영종도 엠클리프 풍경

저는 창가 쪽에 자리가 없어서 창가 쪽 자리는 앉지는 못하였습니다. 하지만 창가 쪽 자리에 앉는다면 바다가 보이는 풍경을 보면서 좋은 분위기를 더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풍경이 정말 이쁩니다.

 

영종도 엠클리프 2층

화장실이 있고 화장실 앞쪽에 아이들을 위한 아이들 전용 의자도 있어서 아이들을 데리고 오는 가족들도 많이 오신다는 걸 알 수가 있습니다. 

 

영종도 엠클리프 

저는 레몬 파운드와 에그타르트를 주문했고 커피를 주문했습니다. 

 

영종도 엠클리프

에그 타르트 맛도 괜찮았고 레몬 파운드도 레몬 맛이 나면서 파운드 특유의 그 맛을 느끼수 있도록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메리카노도 향도 괜찮고 맛이 좋았습니다. 

 

 

한번 주말 데이트 코스로 연인과 혹은 가족들과 오기 괜찮은 곳이라고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바다 풍경이 보이는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가보실만한 카페라는 생각이 듭니다. 

 

- 참고하실만한 콘텐츠 -

 

 

바다가 보이는 루프탑 카페 영종도 바다앞 테라스

바다가 보이는 루프탑 카페 영종도 바다 앞 테라스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은 바다를 보면서 맛있는 커피를 한잔 즐길 수 있는 영종도 바다 앞 테라스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요새 핫한 카

henneystory.tistory.com

 

 

은평구 1일 1잔 한옥 카페

은평구 1일 1잔 한옥 카페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은 은평구 한옥마을 쪽에 있는 1일 1잔이라는 카페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한옥마을 쪽에 있어서 분위기 자체도 한옥의 미를 강조한 듯한

henneystory.tistory.com

 

 

강화도 매화마름 카페 빵이 맛있어요!

강화도 매화마름 카페 빵이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에 다녀온 강화도에 있는 매화마름이라는 카페에 다녀온 내용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강화도는 수도권

henneystory.tistory.com

 

 

파주 헤이리 가드너스 카페

파주 헤이리 가드너스 카페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은 파주 헤이리 마을 안에 위치한 가드너스라는 카페에 대해서 한번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주말에 다녀왔는데 헤이리 마을 내부뿐만

henneystory.tistory.com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읽어 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