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및 셀프세차

이마트 밀키트 우삼겹 순두부찌개

by ☆○※★& 2020. 12. 9.

이마트 밀 키트 우삼겹 순두부찌개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은 이마트에서 구입한 "우삼겹 순두부찌개 밀 키트"에 대해서 한번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요새 여러 대형마트에서 뿐만 아니라 유명 셰프들의 레시피로 제공이 되는 다양한 밀 키트 들을 판매 하고 있습니다. 

 

너무 종류가 많아 전부 다 먹어 보고 싶지만 천천히 하나씩 사 먹어 보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밀 키트 란?

 

밀 키트라는 것은 손질이 된 재료에다가 해당 요리에 필요한 소스들을 이용해서 간편하고 쉽게 조리를 할 수 있는 Meal-kit입니다. 

 

정말 한 개의 밀키 트라도 사보시면 안에 손질된 재료와 조리에 필요한 소스 그리고 설명서가 들어 있어 쉽게 조리가 가능합니다.

 

 


제가 구입한 밀키 트는 바로 우삼겹 순두부찌개입니다. 개인적으로 순두부를 좋아하여 즐겨 먹는 편입니다. 해당 밀키 트는 저렇게 생겼고 저 키트 안에 우삼겹 순두부찌개 조리에 필요한 재료들이 전부 다 들어 있습니다.

 

뒷 면에 원재료명과 보관방법, 제조원, 유통기한 그리고 주의사항에 대해서 나와 있습니다. 

 

우삼겹 순두부찌개 밀 키트의 준비된 재료 목록과 만드는 방법이 있습니다. 재료 자체는 왼쪽 그림에서 보시듯이 재료 목록과 함께 필요한 양도 같이 나와 있습니다. 또한 만드는 방법도 4가지 순서로 나뉘어 있어 정말 간단합니다. 

 

밀 키트 안에 들어 있는 재료 들입니다. 한번 하나하나씩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순두부 400g, 우삼겹 60g, 순두부찌개 소스 50g, 고추기름 10g, 그리고 팽이버섯, 대파, 호박, 청양고추가 같이 들어 있습니다.

 

1. 일단 먼저 차돌박이를 넣고 1분간 볶아 줍니다.

 

2. 다음 팽이버섯과 야채 묶음을 또 넣고 같이 1분 동안 볶아줍니다.

 

3. 물 300ml와 순두부찌개 소스를 넣고 7분간 끓여 줍니다.

 

4. 고추기름을 넣고 마무리합니다.

 

위의 사진이 완성된 모습입니다. 실제로 조리를 하다 보니 조금 양이 적은 듯 한 느낌이 들어서 추가적으로 양파와 버섯을 좀 더 넣고 집에 있던 고기도 더 넣고 물도 좀 더 넣어서 팔팔 끓여서 조리를 완성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맛은 맛있었습니다. 한 끼 든든한 식사로 손색이 없는 맛이었습니다. 다음에도 다른 밀 키트를 이마트에서 구입해서 먹어 보려고 합니다. 

 

- 참고할만한 포스팅 -

 

 

은평구 한옥마을 구경 하기

은평구 한옥마을 구경 하기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은 서울시 은평구에 있는 한옥마을에 다녀왔습니다. 전주 한옥마을을 가보기는 했지만 전주 한옥마을만큼 규모가 크지는 않지 만 서울

henneystory.tistory.com

 

 

서가앤쿡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서가 앤 쿡 타임스퀘어 맛집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있는 서가 앤 쿡에 다녀온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제 개인 적으로는 맛있게 잘 먹고 온 느낌입니다. ●

henneystory.tistory.com

 

 

공수처법 이란 알아보기

공수처법 이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오늘은 공수처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공수처란 무엇인지 공수처가 어떤 것인지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공수

henneystory.tistory.com

 

 

2020 연말정산 달라진점 정리

2020 연말정산 달라진 점 정리 안녕하세요. Henney입니다. 연말정산은 직장인들에게 13월의 월급이라고 이야기할 정도로 정말 중요한 추가적인 월급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한번 이번 2020 연말정

henneystory.tistory.com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읽어 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일상 및 셀프세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은평구 한옥마을 구경 하기  (0) 2020.10.16
셀프 세차 용품 소개 3  (0) 2020.05.09
셀프 세차 용품 소개 2  (0) 2020.04.26

댓글